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 ‘성열바라기’ 양선으로 완벽 빙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유비가 현실에서도 극중 역할 조양선으로 완벽 빙의해 화제다.



    8일 첫 방영될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의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이준기 앞에서 수줍게 미소 짓는 사진으로 본방사수를 독려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흡혈귀로 보이는 이준기의 사진 앞에서 사랑에 빠진 조양선(이유비 분)으로 빙의한 듯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출연하는 심창민과 함께 귀여운 표정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한편, 그 뒤로 빠질 수 없다는 듯 밝은 미소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이준기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화기애애한 이들의 분위기가 느껴지기도.



    원작의 인기, 그리고 캐릭터와 출연진들의 높은 싱크로율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밤을 걷는 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달콤살벌한 로맨스, 스릴 등을 안길 판타지 멜로를 그린 작품.



    이에 이유비는 여자임을 숨기며 활동하는 한양 최고의 책쾌 조양선을 맡아 똘똘하면서도 햇살 같은 사랑스러움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역대급 남장여자미모라 일컬을 정도로 귀여운 외모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는 8일 10시에 첫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장균 떡볶이 송학식품, SNS 네티즌 반응 보니.."4대惡 무슨소용" 비난 봇물
    ㆍ치즈인더트랩 수지vs오연서vs천우희, `홍설 役` 저격 여배우는? "박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걸스데이` 선정적 의상 논란…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배수정 역대급 엄친딸 7월 데뷔한다··런던정경대 출신 회계사 대신 가수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