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림산업, `e편한세상 사하 2차` 10일 견본주택 개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림산업이 10일 `e편한세상 사하2차`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합니다.



    부산 사하구 구평동 산40-1번지 일대에 위치한 `e편한세상 사하2차`는 전 가구가 전용면적 85㎡이하로 구성된 중소형 아파트입니다.



    지하 3층~지상 29층 8개동에 전용면적 59~84㎡ 총 946가구로 지어집니다.



    `e편한세상 사하2차`는 대림산업이 서부산에서 두번째로 분양하는 e편한세상 아파트로 앞서 공급한 1차와 함께 2천여가구 규모의 e편한세상 브랜드시티를 조성하게 됩니다.



    또한 사하구 일대에 조성되는 사실상 마지막 공영택지지구인 구평지구에 위치해 분양가상한제를 적용받아 분양가가 3.3㎡당 평균 7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될 예정입니다.



    `e편한세상 사하 2차`는 7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청약접수를 순차적으로 진행합니다.



    당첨자발표는 7월 22일, 당첨자계약은 7월 27일~29일이며, , 입주는 2017년 11월 예정입니다.



    견본주택은 부산 사하구 당리동 340-4번지, 사하우체국 맞은편에 위치합니다.








    김동욱기자 dw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장균 떡볶이 송학식품, SNS 네티즌 반응 보니.."4대惡 무슨소용" 비난 봇물
    ㆍ치즈인더트랩 수지vs오연서vs천우희, `홍설 役` 저격 여배우는? "박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걸스데이` 선정적 의상 논란…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식스틴’ 트와이스 최종 멤버 9인 확정..`쯔위-모모` 뒤늦게 합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시키는 대로 했더니 세금 폭탄”… 벼랑 끝에 몰린 ‘성실’ 임대사업자

      “임대사업자로 등록하면 ‘애국자’라더니, 이제 와 중과세를 때리는 게 말이 됩니까.”경기&n...

    2. 2

      편의점 빵 사먹고 금리 8% 챙긴다…재테크족 홀린 '이 통장' [새로 나왔어요]

      무주택자가 가입할 수 있는 최고 연 8% 금리의 적금 상품이 출시됐다. 국내 증시에는 미국 고배당주와 중국 바이오 기업에 투자하는 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가 각각 등장한다. SBI저축은행은 무주택자 전용...

    3. 3

      "아시아나 합병 앞두고 일냈다"…대한항공 라운지에 무슨 일이 [차은지의 에어톡]

      공항 라운지는 여행 만족도에 있어 큰 영향을 준다. 식사·음료·휴식 공간을 제공해 출국 전 시간을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편안한 공간에서 안락한 시간을 보내며 비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