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부 다이빙 실종 2명 86km 떨어진 곳에서 발견··불과 이틀새 다른 섬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kbs 방송화면 / 세부 다이빙 실종)



    세부 다이빙 실종 2명 86km 떨어진 곳에서 발견··불과 이틀새 `카모테스` 섬까지?



    `세부 다이빙 실종`



    `세부 다이빙 실종` 필리핀에서 세부에서 다이빙 도중 실종됐던 한국인 2명이 극적으로 구조됐다.



    하지만 아직 나머지 한 명의 생사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외교부는 현지 시각으로 지난 5일 막탄섬에서 실종된 한국인 3명 중 남성 1명과 여성 1명이 어제 오후 구조됐다고 밝혔다.



    필리핀 세부 막탄섬 근처에서 다이빙하다가 실종된 한국인 3명 가운데 2명이 이틀 만에 발견된 것이다.



    이들이 발견된 지점은 실종된 곳에서 86km 정도 떨어진 카모테스 섬으로 전해졌다.



    발견된 37살 백모 씨와 31살 김모 씨는 현재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도 지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함께 실종된 45살 허모 씨는 아직 발견되지 않고 있어 필리핀 군과 해양경비대가 수색에 나섰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장균 떡볶이 송학식품, SNS 네티즌 반응 보니.."4대惡 무슨소용" 비난 봇물
    ㆍ치즈인더트랩 수지vs오연서vs천우희, `홍설 役` 저격 여배우는? "박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걸스데이` 선정적 의상 논란…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식스틴’ 트와이스 최종 멤버 9인 확정..`쯔위-모모` 뒤늦게 합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5억 서울 집 대신 전원주택'…50대 남편 '로망'에 아내 선택은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Q. 서울에 거주 중인 50대 부부다. 남편은 1~2년 내 퇴직 예정이고, 아내는 향후 6년 이상 근무할 예정이다. 현재 서울 은평구와 노원구에 각각 아파트 한 채씩 보유하고 있다. 부채는 없다. 아내는 ...

    2. 2

      '안유진·유나' 뜬 이유 있었네…'월 150만원' 노린 파격 혜택

      병장 월급이 150만원으로 오르면서 군대에서도 ‘돈 관리’가 중요해졌다. 장병들이 가장 많이 쓰는 금융상품인 ‘나라사랑카드’를 두고 은행들의 경쟁도 한층 치열해졌다. 올해부...

    3. 3

      오픈AI·소프트뱅크, SB에너지에 10억달러 투자…'스타게이트' 가속 [종목+]

      오픈AI와 소프트뱅크가 대규모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의 일환으로 SB 에너지에 10억달러를 투자한다. AI 데이터센터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본격화하는 행보다.양사는 이번 투자가 지난해 백악관에서 오라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