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김소은에 꽃길로 만들며 고백을…'황홀'(사진='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김소은 캡쳐)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의 이준기와 김소은이 첫 회부터 찰떡궁합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지난 8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1회에서는 정현세자(이현우 분)와 동문수학한 홍문관 교리 김성열(이준기 분)이 궁에 살며 왕위에 군림하는 흡혈귀 귀(이수혁 분)로 인해 정인과 가족, 벗을 잃고 수호귀로 태어나는 스펙터클한 이야기가 스피디하게 전개됐다.
특히 이 가운데 이준기가 김소은을 향한 감정을 표현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준기는 김소은을 밤에 불러내 김소은이 걸어오는 길을 꽃길로 만들어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가수 송가인의 수입부터 연애사까지 모두 다 밝혀진다.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2025 신년기획 4탄 : 심수봉&송가인의 새해 연가'가 전파를 탄다.이날 송가인은 후배들의 질문 세례에 시원시원하게 응하며 '트로트 제왕' 면모를 드러낸다. 송가인은 "돈을 얼마 벌었냐"는 질문에도 "돈 관리를 직접 하고 있는데, 솔직히 마이너스 통장"이라고 호쾌하게 답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이에 나태주가 "후배들한테 명절 등에 특별하게 잘해주시기로 유명하다, 미담이 한 두 개가 아니다"라고 증언하자, MC 이찬원 역시 과거 신인 시절 송가인이 먼저 밥값을 계산해 줬던 일화를 더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송가인의 13년 절친, 안성훈이 거침없이 연애사 질문을 털어놨다고 해 관심을 끈다. 안성훈은 "누나한테 '남자친구가 있다', '소개팅했다'는 얘기를 들어본 적이 없다"라고 운을 뗀다.이에 송가인은 "네가 모를 때 다 했다, 너만 모른다, 몰래몰래 다 했다"라고 쿨하게 답하더니 "나야말로 (안성훈이) 여자친구가 있는 걸 본 적이 없다"라며 역습에 나선다. 한편 이번 특집은 영원한 '트로트 레전드' 심수봉과 그의 뒤를 이을 '트로트 제왕' 송가인이 의기투합해 화려한 잔치가 열린다. 이와 함께 안성훈, 전유진, 황민호, 이수연, 나태주, 두자매 등이 축하사절단으로 출격해 신명 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