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정 하와이의 깊은 물로 깨끗한 모공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이처리퍼블릭은 청정 하와이를 대표하는 코나 지역에서 얻은 해양 심층수에 다양한 식물 성분을 배합한 새로운 모공 관리 라인을 선보였다.



    유분기를 제거하고 피지를 조절하며 수분을 공급하는 등 단계별로 집중적인 모공 관리가 가능한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을 출시한 것.



    베이스를 이루는 해양심층수는 하와이 코나 지역의 수심 914m에서 끌어올린 것으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 하와이를 상징하는 꽃인 히비스커스, `신이 주신 선물`로 불리며 남태평양 원주민이 민간요법에 활용돼온 노니 등의 식물 성분은 모공 축소에 도움을 줘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가꿔준다.



    라인은 토너와 세럼, 클레이 팩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은 싱그러운 향과 함께 상쾌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은 주요 성분을 테마로 기획돼 하와이 특유의 이국적 정취가 물씬 풍긴다.



    닦아내는 타입의 `하와이안 프레시 클리어 토너`는 노폐물과 피지를 동시에 관리해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해준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사용하기 간편한 펌핑 용기를 채택했다.



    하와이 화산에서 채취한 청정 클레이 성분을 함유한 `하와이안 프레시 클레이 팩`은 강력한 흡착력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또 톤을 밝혀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어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며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배합돼있다.



    `하와이안 프레시 클리어 세럼`은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꾸고 모공 수렴을 도와 탄력을 부여한다. 나아가 과잉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해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남다른 촉촉함으로 오래도록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김도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무한도전` 육감적인 몸매 `男心 흔들`
    ㆍ한고은 열애, 솔직 당당 19禁 샤워 발언에 허지웅 `당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크림빵 뺑소니 피해자 아내 발언 재조명 "보배드림에 감사"
    ㆍ집밥 백선생 백종원, 맹기용을 위한 꽁치통조림 레시피? "힘내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컴백하면 1조"…걸어다니는 기업 'BTS 귀환'에 쏠린 눈 [김수영의 연계소문]

      '걸어 다니는 기업'으로 평가받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컴백에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앨범 발매에 더해 총 79회 규모의 월드투어 개최까지 알리면서 역대급 매출을 달성할 거라...

    2. 2

      D램 이어 낸드까지…AI 붐 타고 '슈퍼사이클' 진입

      낸드플래시는 D램과 달리 전원이 꺼져도 데이터를 잃지 않는 메모리반도체다. 영구 저장 특성 덕분에 스마트폰, PC 등 모든 전자제품에 들어간다. 하지만 반도체 기업에는 ‘계륵’ 같은 존재였다. ...

    3. 3

      대만, 미국에 330조 '올인'…삼성전자·SK하이닉스 '초긴장'

      대만이 반도체 공장 건립 등 총 2500억달러를 미국에 투자한다. 대신 미국은 대만에 물리는 상호관세를 20%에서 15%로 낮추고 반도체 관세를 면제하기로 했다. 미국과 대만은 15일(현지시간) 이 같은 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