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걸스데이 태도논란, ‘반말+신경전’ 영상 삭제까지...어땠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스데이 태도논란 걸스데이 태도논란 걸스데이 태도논란



    걸스데이 태도논란, ‘반말+신경전’ 영상 삭제까지...어땠길래?



    걸그룹 걸스데이의 태도논란이 화제다.



    지난 8일 걸스데이는 인터넷방송 아프리카 TV에서 방송된 ‘최군 KoonTV’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걸스데이는 진행자 최군에 대해 다소 비협조적인 모습을 보여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민아는 방송 중 음식을 치우려는 최군을 쳐다보며 ‘바보’라고 핀잔을 주는가 하면, 혜리는 방송이 재미없다는 댓글을 남긴 시청자들을 향해 “너희가 더 재미없어”라고 반말을 내뱉었다.



    특히 논란이 된 부분은 소진과 최군이 만두를 놓고 신경전을 벌인 장면. 바닥에 있던 만두 접시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려는 최군과 그냥 테이블 아래 두려는 소진 사이에 작은 충돌이 벌어졌다.



    최군과 소진이 “아이, 올렸는데 왜 내려요”, “애들 만두 안 먹어요”, “엄마도 아니고 (왜 그래요)”, “저희 애들 만두 별로 안 먹는다고요”, “애들이 먹을 수도 있지”, “이런 만두 애들 별로 안 좋아해요”, “계산 내가 한 건데”, “어차피 서비스잖아요”, “내가 먹을게요. 올려놔요”라고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공개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걸스데이의 태도에 대한 지적이 이어졌다.



    논란이 이어지자 해당 방송의 다시보기가 삭제된 상태이지만 SNS를 통해 영상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걸스데이 태도논란에 BJ최군은 “리얼리즘으로 가고 제가 좀 웃기고자 하는 욕심에 상황도 만들고 티격태격하는 것도 있었다”며 “끝나고 나서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걸스데이와 분위기 정말 좋았다. 방송 끝나고 멤버분들도 다 `저희가 너무 편하게 하지 않았나` 걱정도 하고,, 통화도 했다. 큰 오해 없었으면 좋겠다”고 해명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무한도전` 육감적인 몸매 `男心 흔들`
    ㆍ한고은 열애, 솔직 당당 19禁 샤워 발언에 허지웅 `당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크림빵 뺑소니 피해자 아내 발언 재조명 "보배드림에 감사"
    ㆍ집밥 백선생 백종원, 맹기용을 위한 꽁치통조림 레시피? "힘내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2025년 공정인'에 이지혜·유푸름

      공정거래위원회는 ‘2025년 올해의 공정인’으로 이지혜 사무관(왼쪽), 유푸름 조사관(오른쪽)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들은 구글의 ‘유튜브 뮤직 끼워팔기’ 혐의와 관...

    2. 2

      자금 맡긴 연기금들…스틱 경영권 매각에 촉각

      ▶마켓인사이트 1월 20일 오후 4시 55분스틱인베스트먼트 경영권이 미국계 투자사로 넘어가게 되자 국민연금과 교직원공제회 등 스틱의 주요 출자자(LP)도 이번 사안을 예민하게 지켜보고 있다. LP가 경영권 ...

    3. 3

      고려아연·LS·포스코도 美의 '광물 탈중국' 수혜 받을까

      미국 광물 기업들이 화려하게 부활하고 있다. MP머티리얼스와 USA레어어스(USAR), 아이다호스트래티직리소시스(IDR) 등이 해당한다. 적자투성이던 이들 회사는 미국 정부가 힘을 주는 ‘탈중국 핵심광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