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4연승을 기록한 가운데 정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는 지난 5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7대 가왕에 등극했다.



클레오파트라는 부활의 ‘사랑할수록’을 열창, 낭만자객의 도전을 뿌리치고 4연속 가왕에 올랐다. 클레오에 패한 낭만자객은 걸그룹 스피카의 김보아로 밝혀졌다.



한편,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과연 누구인지 관심이 쏠린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는 지난 달 28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이제 많이 덤덤해졌습니다. 이 자리가 제 자리인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일부 시청자들은 "귀 귀울이면 김연우 목소리와 진짜 비슷해. 빨리 얼굴 보고 싶다"면서도 "아닐 가능성도 배제하지 못한다. 의외의 인물일수도"라고 추측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복면가왕에 출연 중인 김구라는 "클레오가 이제 무거운 짐을 벗고 우리와 함께 회식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해 장내가 웃음 바다가 됐다.



한편, 김형석의 말도 화제를 모은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한 작곡가 김형석이 클레오파트라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형석은 "전국민이 아는데 말을 못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복면가왕은 시청률 조사기관 TNMS 수도권 기준 평균 시청률 15.8%를 기록, 동시간대 1위에 등극했다. 일밤 전체 시청률도 14.2%로 수직 상승했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장균 떡볶이 송학식품, SNS 네티즌 반응 보니.."4대惡 무슨소용" 비난 봇물
ㆍ치즈인더트랩 수지vs오연서vs천우희, `홍설 役` 저격 여배우는? "박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걸스데이` 선정적 의상 논란…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식스틴’ 트와이스 최종 멤버 9인 확정..`쯔위-모모` 뒤늦게 합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