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공형진 주택 가압류, `새 드라마` 찍지만 아직 사정 어려워..무슨 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형진 주택 가압류 사진=영화 `커플즈` 스틸컷)



    공형진 주택 추가 가압류 소식이 충격을 주고 있다.





    10일 한 매체 따르면 A은행이 지난 8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가압류권자로서 공형진의 주택에 대한 권리신고 및 배당요구신청서를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A은행은 지난 2일 서울중앙이장법원을 통해 가압류 결정을 받았다. 공형진은 지난 2009년과 2013년, 2차례에 걸쳐 B은행에 6억7200만 원의 근저당권을 설정. 2014년엔 오 모 씨에게도 2억 원의 근저당권을 설정한 바.





    이로써 공형진의 주택에 대한 가입류권자는 B은행, 근저당권자는 오모씨 그리고 A은행이 새로운 가압류권자로 등장해 자금 압박이 상당한 상황하다.





    이와 관련 공형진은 소속사 측은 "열심히 활동하면서 갚아나갈 의지가 있다"며 "본인도 힘들어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공형진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라스트`에서 눈썰미와 처세술이 뛰어나고 패션마저 평범함을 거부하는 차해진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리아나 그란데vs린제이 로한, `논란의 아이콘` 대결 승자는?
    ㆍ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 비키니` 보니.."골반+볼륨 甲"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스텔라 컴백, 19禁→29禁 진화하는 노출 `도대체 어디까지…`
    ㆍ`고교10대천왕` 신세휘,`한효주 닮은꼴` 데뷔? 상의탈의까지..`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EU의 '요새화' 전략, 중국 공급망 차단…신뢰 쌓은 한국엔 기회 [글로벌 머니 X파일]

      올해 들어 미국과 유럽연합(EU)이 주도하는 이른바 ‘요새화’ 전략이 확대될 전망이다. 중국 중심의 각종 공급망을 차단하기 위해서다. 지난 30여년간 글로벌 자본 시장을 지배해 온 ‘...

    2. 2

      한·독, 재생에너지 확대·전력망 통합 모색

      [한경ESG] ESG 단신 한국과 독일이 대규모 재생에너지 보급과 전력망 안정성 확보라는 공통 과제에 대해 정책·기술·산업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주한독일상공회의소는 지난 12월 2...

    3. 3

      전력망 확충, 글로벌 경제성장의 핵심 변수됐다

      [한경ESG] 블룸버그 뉴스글로벌 반도체 장비 산업의 핵심 기업 ‘ASML 홀딩 NV’(이하 ASML)는 네덜란드 경제는 물론 인공지능(AI) 산업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칠 만큼 핵심적 기업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