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와 함께 바캉스 시즌이 찾아왔다. 벌써부터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손길들이 분주하다. 휴가 장소, 숙박, 교통 등 계획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여름휴가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여름휴가에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링 역시 중요하다. 여름휴가를 더 즐겁게 만끽할 수 있게 도와줄 여름 바캉스룩을 살펴보자.



# 편안하고 감각적인 바캉스룩



도심에서 떨어진 리조트에서의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편안하면서도 활동성을 강조한 캐주얼 룩을 연출해보자. 활동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오버롤 팬츠는 자유롭고 멋스러운 분위기의 캐주얼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 여기에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스니커즈와 화려한 컬러의 버킷햇을 매치하면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 지수까지 업 시킬 수 있는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름에는 화려한 프린트와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들이 특히 주목 받는다. 어디에서나 시선을 사로잡을 유니크한 패턴의 원피스로 발랄한 바캉스룩을 연출해보자. 허리라인을 잡아주어 날씬해 보이면서도 A라인 스커트로 발랄함을 한층 더 강조했다.



평소보다 움직임이 많은 만큼 높은 구두보다는 장시간 신어도 편안하고 시원한 샌들을 추천한다. 특히 올해는 플리플랍이나 스트랩 샌들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원피스에 어울리는 귀여운 꽃장식 샌들은 원피스는 물론 래쉬가드나 비키니 등 비치웨어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화사한 컬러와 장식으로 휴가지 패션에 포인트를 더해 줄 가방을 함께 매치해보자.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수납공간 또한 여유로워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아이템이다.



액세서리는 무거운 메탈보다는 패턴이 돋보이는 가죽 손목시계나 선글라스 정도로 충분하다. 선글라스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뜨거운 여름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줌과 동시에 여름 바캉스 패션을 한층 더 완성시켜준다.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는 시크한 블랙 선글라스로 세련된 휴가지 패션을 연출해보자.



# 물놀이에 안성맞춤! 실용만점 액티브 바캉스룩



더위를 삼켜버릴 물놀이를 위해 바다와 워터파크로 떠날 계획이라면 액티브한 느낌의 바캉스 룩을 연출해보자. 이번 시즌 잇 아이템으로 떠오른 래쉬가드는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아 수상 스포츠에 안성맞춤. 특히 화사한 컬러 블로킹의 래쉬가드는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려주어 패션에 활기를 더해 준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에 효과만점인 커브캡을 매치하면 해변뿐 아니라 캐리안베이 등 워터파크에서도 돋보이는 바캉스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워터파크에서는 모자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꼭 준비해야 한다. 여름 해변을 담은 프린트와 메쉬소재가 돋보이는 스냅백은 자외선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고 물에 젖은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도록 도와준다.



여름철 즐겨 신는 슬리퍼는 물놀이를 할 때 벗겨질 위험이 있기 때문에 잘 벗겨지거나 미끄러지지 않는 아쿠아 슈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친환경 소재로 인체에 무해할 뿐 아니라 가볍고 쿠션감이 뛰어나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제품으로, 특히 휴가철 패밀리 슈즈로 착용하기 좋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리아나 그란데vs린제이 로한, `논란의 아이콘` 대결 승자는?
ㆍ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 비키니` 보니.."골반+볼륨 甲"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스텔라 컴백, 19禁→29禁 진화하는 노출 `도대체 어디까지…`
ㆍ`고교10대천왕` 신세휘,`한효주 닮은꼴` 데뷔? 상의탈의까지..`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