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걸스데이 사과, "매사에 신중하겠다"...최군 반응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스데이 사과 걸스데이 사과



    걸스데이가 태도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걸스데이는 지난 10일 방송된 아프리카 생방송 최군TV에 재출연해 태도논란에 대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이날 최군은 방송시작과 동시에 "엊그제 방송에서 걸스데이가 많은 분들에게 얘기도 되고 저희가 생각을 못해서 놓친 부분이 많다.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사과했다.



    최군은 "진행자인 저도 진행하는데 있어서 미숙했다. 생방송 댓글들을 보면서 잡아내야 할 건 충분히 잡아내고, 불편한 점은 캐치했어야 했는데 그 부분들에 있어서 미흡했다. 오늘 음악방송을 끝내고 걸스데이가 왔다"고 말하며 걸스데이를 초대했다.



    이어 최군은 걸스데이를 보자마자 "그동안 마음 고생 심하셨죠?"라고 말하며 인사를 건넸다.



    소진은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기분 좋은 방송을 보고 싶었을 시청자 분들께 보시기에 불편함을 드렸다는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생각한다"며 "걸스데이도 이번 방송을 통해서 느낀 점이 굉장히 많았다. 앞으로 걸스데이는 늘 밝고 에너지 있고 항상 열심히 하되, 매사에 신중하고 주의하는 모습을 보이겠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최군은 "진행자로서 마음이 편하지 않았다. 끝나고 나서도 30분 넘게 같이 좋은 시간 많이 보냈는데"라고 말하며 안타까워했다.



    걸스데이 유라는 "앞으로 더 밝고 매사에 조심하겠다"고 말했고, 민아는 "걸스데이가 더 노력하고 더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도록 정말 많이 노력하겠다"고 사과했다.



    혜리는 "정말 이번 방송으로 깨달은 점이 많다. 매사에 신중하고 좋아해주셨던 열심히 하는 모습 놓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리아나 그란데vs린제이 로한, `논란의 아이콘` 대결 승자는?
    ㆍ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 비키니` 보니.."골반+볼륨 甲"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스텔라 컴백, 19禁→29禁 진화하는 노출 `도대체 어디까지…`
    ㆍ`고교10대천왕` 신세휘,`한효주 닮은꼴` 데뷔? 상의탈의까지..`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통화전략가들,"달러화 회복은 단기,점차 약세"전망

      글로벌 통화 전략가들은 최근 미국 달러화에서 나타난 회복세를 단기적인 것으로 보고 있으며 연준의 독립성에 대한 우려와 금리 인하 가능성으로 연말로 갈수록 약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 또 엔화는 6개월내로 4% 이상...

    2. 2

      美,'핵심광물 무역블록'창설· 핵심광물 최저가격제 제안

      트럼프 정부는 4일(현지시간) 첨단 제조업에 필수적인 희토류 등 소재에서 중국의 영향력을 악화시키기 위해 동맹국들과 ‘핵심 광물에 대한 우대 무역 블록’을 만들고 가격 하한선을 공동 설정하는 방...

    3. 3

      뉴욕증시,기술주 하락하고 순환매 장세로

      4일(현지시간) 뉴욕 증시는 소프트웨어 주식과 AMD 등 일부 AI관련 기술 기업이 매도되는 가운데 성장 전망이 개선되는 광범위한 기업들로 자금이 이동하는 순환매 장세를 보였다. 금값은 5천달러 선을 회복했다.&n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