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복면가왕' 수빈 "치카치카, 백두산의 유현상 씨일듯" 초토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복면가왕' 치카치카  /'복면가왕' 치카치카 사진=MBC 방송 캡처
    '복면가왕' 치카치카 /'복면가왕' 치카치카 사진=MBC 방송 캡처
    '복면가왕' 치카치카

    '복면가왕' 수빈이 '하루 세 번 치카치카'가 백두산의 유현상이라 추측했다.

    12일 방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클레오파트라의 독주를 막을 8인의 복면가수들의 도전이 방송됐다.

    첫 번째 대결은 '오늘 차인 순정남'과 '하루 세 번 치카치카'의 대결이었다. 두 사람은 산울림의 '너의 의미'를 선곡, 달달한 목소리로 하모니를 이뤘다.

    두 사람은 판정단을 위해 짧은 댄스를 보여줬다. 이에 수빈은 "춤을 보니 각이 살아있다. 남자분일 것이라 생각한다. 패널 분과 관계가 있다고 했으니, 백두산의 유현상 씨인 것 같다"고 말해 객석을 초토화시켰다.

    한편,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