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송민호 송민호



송민호 사과문 "깊이 반성...좋은 음악으로 만회할 것"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산부인과 관련 여성 모욕 가사로 물의를 일으킨 위너 송민호가 사과문을 게재했다.



13일 오후 송민호는 위너 공식 페이스북에 "`쇼미더머니`를 통해 논란이 된 가사에 대해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며 `너무 후회스럽고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란 글을 남겼다.



송민호는 "`쇼미더머니`라는 쟁쟁한 래퍼들과의 경쟁 프로그램 안에서 그들보다 더 자극적인 단어 선택과 가사를 써야 한다는 부담감이 잘못된 결과를 초래한 거 같습니다"며 "정신을 차리고 나니 방송에 나온 저의 모습이 얼마나 잘못되었는지 한없이 창피하고 부끄러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다시 한 번 저의 잘못된 표현으로 인해 불쾌하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음악으로 빚어진 실수를 더 좋은 음악으로 만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송민호는 지난 10일 방송된 `쇼미더머니4`에서 일대일 랩 대결 중 "MINO 딸내미 저격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란 랩를 해 여성 및 산부인과 비하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측은 성명을 발표하고, 송민호와 YG엔터테인먼트 및 `쇼미니머니4` 측에 유감의 뜻과 함께 공식 사과를 요청했다.



한편 `쇼미더머니4` 제작진 측도 13일 "`쇼미더머니4`는 방송 심의 규정과 시청자 정서를 고려해 방송을 제작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사 논란과 같은 실수가 발생돼 `쇼미더머니4`를 관심 있게 지켜봐주시는 시청자분들께 불쾌감과 실망감을 드리게 된 점 사과 드린다"고 밝혔다. `쇼미더머니4` 측은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사전 심의에 더욱 더 신중을 기하겠다"며 "힙합과 래퍼들을 알리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vs백종원, 종이접기 하다 `눈물` 흘린 이유는? "1위"
ㆍ런닝맨 개리는 옴므파탈? 설현vs송지효 마음 흔드는 매력남?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경로 `직격탄` 中 110만 명 대피··160KM `강풍` 상해 상륙
ㆍ전인지, US여자오픈 제패··7번째 태극낭자 챔피언 등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