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비를 피하는 방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비를 피하는 방법`(사진=나무액터스)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비를 피하는 방법`









    `밤을 걷는 선비`에 출연중인 배우 이준기의 촬영장에서 무더위를 피하는 법이 공개됐다.











    14일 이준기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MBC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준기가 출연 중인 `밤을 걷는 선비`는 사극의 특징 때문에 전국 방방 곳곳을 돌아다니며 야외에서 촬영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한복을 겹겹이 입어야 하므로 더위와의 싸움이 가장 큰 걱정 거리. 하지만 이준기는 현장에서 특유의 에너지를 내뿜으며 연기에 집중하고 있다.









    이준기 소속사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온 스태프와 배우들이 열정적으로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무더위에 지칠 법도 하지만, 늘 이준기가 유쾌한 열정과 책임감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끈다. 또한 여름에 드라마 촬영을 많이 해 본 배우인 만큼, 자신의 노하우를 스태프나 배우들한테 직접 전하기도 하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드라마를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준기가 출연하는 `밤을 걷는 선비`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송민호 저격 이어 `D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송민호 사과
    ㆍ나를 돌아봐 조영남, 사퇴 이유가 김수미 때문? "어른답지 못해"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 11호 낭카` 주말 한반도 상륙··초속 47M 강풍 `주의보`
    ㆍ제작진 실수-송민호 사과문, `유병재 해석법`으로 읽어 보니.."쫌 더 해먹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중 수교·남북경협 기틀…장치혁 前고합그룹 회장 별세

      1980년대 ‘3저 호황’에 힘입어 한때 재계순위 16위에 올랐던 고합그룹의 창업주 장치혁 전 회장이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 고인은 1935년 평북 영변에서 독립운동가이자 사학자인 산운(...

    2. 2

      "알아서 시원하게" 삼성 에어컨 신제품…'AI'로 바람 고른다

      삼성전자가 2026년형 인공지능(AI) 무풍 에어컨 신제품을 공개했다. 사용자 움직임을 감지해 바람을 제어하는 AI 냉방 기능과 전면 메탈을 적용한 슬림한 디자인을 앞세웠다.삼성전자는 5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우면...

    3. 3

      대미투자 서두르는 일본…총선 후 이달 중 발표할 듯

      일본이 지난해 미국과 무역 협상을 타결하며 약속한 대미 투자 1호 프로젝트를 이달 발표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내 인공 다이아몬드 생산이 유력하다. 일본이 대미 투자에 속도를 내면서 한국에 대한 미국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