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분을 숨겨라’ 김태훈, 눈빛 하나로 슬픔 그리움 분노 등 다양한 감정 표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태훈의 강렬한 눈빛이 화제다.



    tvN ‘신분을 숨겨라’에서 경찰청 비공개 수사팀 `수사 5과`의 현장 잠입요원 민태인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김태훈이 눈빛만으로 동생을 죽인 범인을 마주하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를 최대치로 끌어내며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방송된 10회에서 민태인(김태훈 분)은 수사 5과 팀원들의 도움을 받아 8년 전 동생을 죽인 범인 남인호(강성진 분)이 있는 곳을 알아냈다. 신속하게 범인 검거에 나선 태인은 남인호를 검거하려던 동료 형사에게 "나가. 내가 처리할게"라고 말하며 흔들림 없는 눈빛으로 남인호를 응시하는 모습을 보였다.



    범인과 현장에 홀로 남은 태인은 과거 자신의 여동생 민태희(김지원 분), 차건우(김범 분)와의 행복했던 한 때를 떠올리기도 하고, 태희의 죽음 이후 납골당에서 마주한 건우와 자신의 모습을 회상하기도 했다. 8년 전 자신의 동생을 죽음에 이르게 했던 남인호를 쳐다보는 태인의 눈빛은 분노와 슬픔이 어우러져 보는 이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특히, 김태훈은 동생을 잃은 슬픔, 돌이킬 수 없는 과거에 대한 그리움, 그리고 동생을 죽인 범인에 대한 분노와 살기 등, 복합적인 감정을 눈빛 연기 하나만으로 담아내며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한 감정을 입체감 있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시청자들은 "김태훈 눈빛 연기 갑인 듯", "김태훈 연기에 눈을 뗄 수가 없다",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김태훈 메소드 눈빛 연기", "김태훈 오늘 제대로 신스틸러 등극" 등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tvN `신분을 숨겨라`는 매주 월, 화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송민호 저격 이어 `D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송민호 사과
    ㆍ나를 돌아봐 조영남, 사퇴 이유가 김수미 때문? "어른답지 못해"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 11호 낭카` 주말 한반도 상륙··초속 47M 강풍 `주의보`
    ㆍ제작진 실수-송민호 사과문, `유병재 해석법`으로 읽어 보니.."쫌 더 해먹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SSM 줄어드는데 홀로 50개 더 출점한 GS더프레시 "1위 굳힌다"

      GS리테일이 지난해 기업형슈퍼마켓(SSM)을 50개 이상 늘리며 SSM 업계 '1위 굳히기'에 나섰다. 경쟁사들이 SSM 산업의 침체로 점포 수를 줄이는 것과 대비되는 모습이다. 소규모 점포를 확대하고...

    2. 2

      어펄마, 스마트스코어에 1100억 투자

      사모펀드(PEF) 운용사 어펄마캐피탈이 골프장 정보기술(IT) 솔루션 기업 스마트스코어에 1100억원을 투자한다. 전환사채(CB)에 인수하는 방식을 통해서다. 향후 CB를 보통주로 전환하면 어펄마는 스마트스코어의 최...

    3. 3

      크게 입을수록 깊어진다...오버사이즈의 미학 [최혜련의 패션의 문장들]

      요즘 거리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사람의 표정이 아니라 옷의 크기다. 몸보다 한참&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