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상류사회’ 임지연, 외강내유 감정연기 물올랐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상류사회’ 임지연이 물오른 외강내유 감정연기를 펼쳤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 12회에서 이지이(임지연 분)가 현실을 직시한 후 창수(박형식 분)에게 문자 메시지로 이별을 통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이는 갑자기 방을 빼라는 집주인의 통보를 받고 윤하(유이 분)에게 회사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물어보며 자신의 현실을 직시하고 해결해 나가려는 움직임을 보였다. 이후 창수에게 "이제 우리 영화 그만 찍어요. 현실로 돌아갑니다"라고 문자로 이별을 통보하고 때마침 걸려 온 엄마의 전화에 눈물을 흘리면서도 힘든 상황을 내색하지 않은 채 감정을 추스르는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창수의 어머니를 만나 "연인 관계를 정리 하겠다"고 얘기하며 "앞으로 자꾸 보게 되면 어머니를 좋아하게 돼서 창수와 헤어지지 못할 거 같다"고 첫 번째 만남과는 달리 차분하면서도 당당한 모습으로 만남을 주도했다.



    임지연은 지이를 통해 집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자 잠시 잊고 지냈던 현실에 눈을 뜨고, 아직 사랑하고 있음에도 이별해야 하는 아픔을 숨기고 힘든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으려 애썼다. 하지만 일적으로 창수와 연락하는 윤하의 모습에 서운함을 느끼고, 회사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자 홀로 숨죽여 눈물을 흘리는 등 쓴 소주를 삼키며 이별의 아픈 속내를 드러냈다.



    임지연은 자신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꾸밈없이 드러내지만 창수에게 있어서만큼은 힘든 모습을 들키지 않으려는 깊은 속내를 드러내며 이별의 아픔을 극복해나가려는 지이의 모습을 애틋한 눈빛과 절제된 감정연기로 소화해내 한층 더 성장한 연기력으로 극을 완전히 장악했다.



    `상류사회`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임지연의 엘리베이터 눈물 감정 연기를 위해 감독님을 필두로 제작진들이 촬영에 집중 할 수 있도록 격려와 배려 속에서 촬영해 NG없이 단번에 OK를 받으며 눈물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상류사회`는 매주 월, 화요일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의정부고 졸업사진 박근혜 패러디 `논란`··일베 "대통령 모욕죄 고소"
    ㆍ김소현vs태연,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매끈 몸매` 승자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클라라 `협박 공방` 1라운드 大반전 `勝`··검찰 "이규태가 협박" 기소
    ㆍ태풍 11호 낭카 예상경로는? 주말 한반도 영향권··수도권 강수량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들 세뱃돈 그냥 묵히긴 아까운데…부모들 눈 돌린 곳이 [뜨는 금융상품]

      설 연휴를 앞두고 청소년 전용 금융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자녀의 세뱃돈을 ‘종잣돈’으로 불려주려는 부모의 수요와 미래 고객인 ‘알파 세대(2010년 이후 출생)&rsquo...

    2. 2

      "2000원 대신 2000비트코인 쐈다"…빗썸 사고에 '긴급 점검'

      암호화폐거래소 빗썸에서 고객 이벤트 보상금을 지급하는 과정에서 1인당 2000원이 아닌 2000비트코인(BTC)을 지급하는 대형 전산 사고가 발생했다. 금융당국은 7일 긴급 점검회의를 열고 전방위적인 실태 조사에 나...

    3. 3

      퇴근한 직장인 '필수 코스' 됐다…편의점 '핫템' 뭐길래 [트렌드노트]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전통주'를 검색하자 막걸리부터 증류식 소주까지 다양한 상품이 노출됐다. 막걸리 두 병을 주문하니 40분 만에 냉장 포장된 술이 집 앞으로 도착했다. 편의점 앱에선 유명 막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