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원 실종, 평택서 시신으로 발견..CCTV 보니 `성폭행 시도→살해` 추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원 실종 사진=채널A화면캡처)





    수원 실종 사건이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경찰이 납치된 여대생과 용의자가 담긴 CCTV 영상을 확보해 사건 전말을 추적하고 나섰다.





    14일 새벽 수원에서 납치된 20대 여성이 15일 오전 9시 45분쯤 평택시 진위면의 한 배수지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을 분석한 결과, 윤씨가 혼자 남은 A씨를 부축해 현장에서 500m가량 떨어진 건설회사 건물로 데려가는 장면을 확보.





    이에 경찰 측은 윤씨가 14일 자정께 수원시 팔달구 수원역 인근 길에서 술에 취해 잠이 든 A씨와 남자친구 B(22)씨를 발견하고 B씨를 다른 곳으로 유인한 뒤 A씨를 납치한 것으로 파악했으며, 건설회사 건물 3층 남자 화장실에서 A씨를 성폭행 하려다 반항하자 살해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추측했다.





    아울러 경찰은 3층 화장실 바닥 타일이 심하게 깨져있고, A씨의 왼쪽 신발이 발견된 점 등에 비춰 이 곳에서 두 사람이 격한 몸싸움을 벌였을 것으로 추정했다.





    한편, 수원 실종 사건 용의자는 14일 오후 5시30분께 강원도 원주의 한 저수지 인근 야산에서 시신으로 발견됐다.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의정부고 졸업사진 박근혜 패러디 `논란`··일베 "대통령 모욕죄 고소"
    ㆍ김소현vs태연,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매끈 몸매` 승자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수원 실종, `평택에서 女대생-원주에서 男용의자` 숨진 채 발견 "더 미스터리"
    ㆍ유현상 아내 `최윤희` VS 정형돈 아내 `한유라`…동안 미모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국은행보다 금 많이 보유한 '이곳' 결국 50억달러 횡재

      달러 스테이블코인 발행사인 테더가 준비금으로 사둔 금 때문에 약 50억달러(약 7조1200억원)에 달하는 수익을 본 것으로 알려졌다. 스테이블코인은 1코인=1달러와 같이 법정 화폐에 가치가 연동되도록 설계된 가상 화...

    2. 2

      ASML "AI와 메모리 호황에…4분기 사상최대 수주"

      세계 최대 반도체 장비 제조업체인 ASML은 AI와 메모리 호황에 힘입어 사상 최고 수준의 주문량을 기록했다. 올해 매출 전망도 상향 조정했다. 28일(현지시간) ASML은 4분기 예약액이 지속적인 AI관련...

    3. 3

      "노재팬 완전히 극복"…작년 사케·日맥주 수입 '역대 최대'

      지난해 일본산 주류 수입량이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일본 여행을 가는 관광객이 늘면서 일본산 맥주, 사케 등을 찾는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와인과 위스키 등의 수입량이 감소 중인 것과 크게 대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