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석우, ‘여성시대’ 하차 소감 “8년 5개월, 많은 걸 배운 시간이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석우, ‘여성시대’ 하차 소감 “8년 5개월, 많은 걸 배운 시간이었다”(사진=`여성시대` 홈페이지 캡처)



    강석우 여성시대 하차 강석우 여성시대 하차 강석우 여성시대 하차



    강석우, ‘여성시대’ 하차 소감 “8년 5개월, 많은 걸 배운 시간이었다”



    배우 강석우가 ‘여성시대’ 하차 소감을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강석우입니다’(이하 ‘여성시대’)에서 “‘여성시대’ 가족들과 8년 5개월을 지냈다”며 “방송하면서 자주 말씀드렸듯 정말 많은 걸 배운 시간이었다. 한 번도 지각하지 않고 인사드릴 수 있었던 것도 감사드린다”고 운을 뗐다.



    강석우는 “바람이 이리 불었다 저리 불었다 하는 건 참 자연스런 일이다. 방송도, 일도, 우리가 사는 것도 마찬가지일 거다. 만남의 인사나 작별의 인사는 요란할 필요가 없는 것 같다”면서 “전에도 그랬듯 앞으로 우린 사과 씨앗을 가슴에 품고 가는 동행인이고 길벗이다”고 털어놨다.



    이어 강석우는 “8년 5개월 동안 함께한 ‘여성시대’ 가족 여러분들 고맙다. 새로운 모습으로 뵙도록 하겠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FNC 김용만 노홍철까지 넘본다··초대형 예능제국 꿈꾸나?
    ㆍ테이스티vs울림엔터테인먼트, 활동 중단 진실공방 `진실은 어디에?`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구하라vs이유비 19禁 볼륨 대결로 이준기心 저격 `아찔`
    ㆍ`농약 사이다` 살인사건 범인은 `마을주민`··"집주변서 뚜껑 없는 병 발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편의점 빵 사먹고 금리 8% 챙긴다…재테크족 홀린 '이 통장' [새로 나왔어요]

      무주택자가 가입할 수 있는 최고 연 8% 금리의 적금 상품이 출시됐다. 국내 증시에는 미국 고배당주와 중국 바이오 기업에 투자하는 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가 각각 등장한다. SBI저축은행은 무주택자 전용...

    2. 2

      "아시아나 합병 앞두고 일냈다"…대한항공 라운지에 무슨 일이 [차은지의 에어톡]

      공항 라운지는 여행 만족도에 있어 큰 영향을 준다. 식사·음료·휴식 공간을 제공해 출국 전 시간을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편안한 공간에서 안락한 시간을 보내며 비행...

    3. 3

      中, 연초부터 '숙청 칼바람'…軍 서열 2위 장유샤 낙마

      연초부터 중국군 내 반부패 사정 칼바람이 몰아치고 있다. 중국군 내 서열 2위인 장유샤 중국공산당 중앙군사위원회 부주석과 중앙군사위 위원인 류전리 연합참모부 참모장이 '심각한 기율위반' 혐의로 낙마하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