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런닝맨` 2PM 찬성, 게임중 백진희 옷 찢어...`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런닝맨` 2PM 찬성, 게임중 백진희 옷 찢어...`깜짝` (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화면 캡처)



    런닝맨 2PM 런닝맨 2PM 런닝맨 2PM 런닝맨 2PM



    `런닝맨` 2PM 찬성, 게임중 백진희 옷 찢어...`깜짝`



    `런닝맨`에서 그룹 2PM 찬성이 게임 도중 배우 백진희의 옷을 찢어 폭소를 유발했다.



    1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우리집으로 와요` 특집으로 꾸며져 2PM 멤버들과 백진희가 출연했다.



    이날 2PM은 `런닝맨` 멤버 송지효와 한 팀을, 백진희는 `런닝맨` 남자멤버들과 한 팀을 이뤄 대결을 펼쳤다.



    먼저 첫 번째 게임 `시소 이름표 뜯기`가 진행됐다. 이는 한 팀의 멤버가 시소를 타고 있으면, 다른 팀 멤버 한 명이 이름표를 빠른 시간 안에 뜯는 게임이다.



    옥택연은 게임 직전 백진희에게 "옷 안에 뭐 입었냐"라고 물어 멤버들에게 "음흉하다"라는 놀림을 받았다. 이에 대해 찬성은 "이름표를 떼다가 옷이 찢어질까 걱정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정작 사고는 찬성이 쳤다. 게임이 시작되고 찬성은 이름표를 뜯던 중 백진희의 옷을 찢는 대형사고를 저질렀다.



    이에 멤버들은 찬성에게 인디언밥을 벌칙으로 행했고, 유재석은 "진희는 고소를 준비 중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상이몽 스킨십父, 일진 미화 `송포유` 서혜진PD 이번에도?
    ㆍ이민우와 열애 고소현, 남다른 `비키니 자태+각선미`에 반했나? 男心저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복면가왕 퉁키` 새 가왕 등극…누리꾼 예측은 `이정`?
    ㆍ최운정, 6년 만에 LPGA 투어 첫 승 신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신세계백화점, 설 명절 '청담 단독' 선물세트 출시

      신세계백화점이 설 명절을 맞이해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만의 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은 지난해 12월 신세계가 '웰니스 전문 큐레이션 공간'...

    2. 2

      1500원 환율의 공습… 식탁 물가 '마지막 방어선' 무너졌다 [프라이스&]

      ‘싼 맛에 찾는 수입산’이라는 말이 무색해졌다. 지난해 말 주요 농축수산물의 수입 단가가 8% 넘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배추·무·갈치처럼 서민 밥상과 직결되는 품목...

    3. 3

      EU의회,"美추가관세,협정위배"…대미무역협정 승인 중단

      유럽의회 의원들은 21일(현지시간) 그린란드 관련 미국의 유럽 8개국에 대한 관세 부과와 관련, 미국과의 무역 협정 승인을 중단했다. CNBC에 따르면,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현지시간으로 21일 유럽 의회 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