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내차 팔기 서비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AJ셀카
![[201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내차 팔기 서비스](https://img.hankyung.com/photo/201507/AA.10260657.1.jpg)
![[201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내차 팔기 서비스](https://img.hankyung.com/photo/201507/AA.10260666.1.jpg)
특히 중고차 매매단지를 직접 방문하거나 남성 차량 평가매니저가 집, 회사로 직접 찾아가는 것 등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 고객을 위해 여성 차량 평가매니저가 직접 방문하는 여성 고객 특화 서비스 ‘미즈 셀카’를 최근 시작해 차별화를 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자체 경매, 공매, 소매 및 수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량 매입가격을 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회사는 가격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국내외 제휴 매매 회원사들이 실시간으로 매물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개발해 서비스 중이다. 해당 시스템은 특허 출원 중으로 AJ셀카 차량 매니저가 고객 차량 정보를 입력하면 협력사들이 보유하고 있는 앱을 통해 실시간 입찰이 이뤄진다. 그중 가장 높은 금액을 기반으로 고객과 견적 상담이 진행되는 만큼 고객은 보다 좋은 가격을 제시받을 수 있다.
이현우 대표는 “고객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자동차기에 AJ셀카에 마음 놓고 차를 맡길 수 있도록 믿을 만한 가격과 체계적인 거래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AJ셀카는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시장을 위해 시장 선진화를 이끄는 중고차 매입 전문 브랜드로 계속해서 성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용성 기자 her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