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스트` 윤계상, 카멜레온 매력 `부드러움+카리스마`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스트` 윤계상, 카멜레온 매력 `부드러움+카리스마` 눈길(사진=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





    라스트 윤계상 라스트 윤계상 라스트 윤계상 라스트 윤계상





    ▲`라스트` 윤계상, 카멜레온 매력 `부드러움+카리스마` 눈길



    JTBC 드라마 `라스트`의 배우 윤계상이 카멜레온 같은 변화무쌍한 매력을 발산할 것을 예고했다.



    `라스트`에서 윤계상은 주식작전 실패로 인생의 밑바닥을 친 뒤 지하세계에서 악전고투를 펼칠 장태호 역으로 한창 촬영에 임하고 있다. 고난도 촬영도 막힘없이 소화해내며 제작진마저 놀라게 만들고 있는 윤계상(장태호 역)이 이번엔 극과 극을 오가는 이미지 변신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윤계상은 과거 탄탄대로를 걷는 펀드매니저로 활약했을 때의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와 스타일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하지만 수염이 덥수룩하게 난 초췌한 모습은 동일인물이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180도 달라져 의아함을 자아내는 상황이다. 여기에 거칠고도 짙은 상남자 향기가 물씬 풍기는 상처투성이의 모습은 드라마 속 그가 선보일 다양한 매력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첫 방송부터 안방극장을 제압하는 장태호(윤계상)의 극과 극을 내달리는 스토리가 과연 어떻게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라스트`의 한 관계자는 "극 중 태호는 한 순간에 인생의 정점에서 밑바닥으로 추락하며 많은 변화를 겪는 인물이다. 윤계상이 이러한 캐릭터의 상황을 몰입도 있게 그려내고 있으니 이틀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팔색조 매력으로 여심과 남심을 모두 어택할 윤계상은 24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될 `라스트`를 통해 만날수 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리동네 예체능 하니vs솔지, `탱탱` C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황홀`
    ㆍ채수빈 열애설, 구자욱과 엇갈린 `인정vs부인` 진실은? 사진만 보면..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성·SK 'HBM4 성능' 신경전, IR로 번지나…29일 사상 첫 동시 콘퍼런스콜

      "난감합니다. 리서치보조(RA)한테 질문하라고 할 수도 없고요." (한 외국계증권사 반도체 애널리스트)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오는 29일 2025년 4분기 실적발표 및 실적설명회(콘퍼런스콜)를 연다. 메모리반도체 ...

    2. 2

      진에어,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서울·부산서 각각 모집

      진에어는 2026년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진에어는 기내 안전과 대고객 서비스 업무를 수행할 신입 객실승무원을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진에어 채용 홈페...

    3. 3

      "전 세계 80%가 중국산"…카페·공장 휩쓴 中기업들 '독주' [영상]

      한 중국 기업 직원들이 무술 시연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평일 이른 아침 시간 격투 자세와 발차기를 보여주기 위해서다. 생체 모방 관절 50개를 갖추고 20분 만에 새로운 동작을 학습할 수 있는 휴머노이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