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연석-조윤희, 화보 촬영 스케치컷 공개…`CG 비주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연석과 조윤희가 순정만화 속 주인공같은 비주얼을 드러냈다.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아놀드파마는 유연석, 조윤희와 함께한 2015 FW 화보촬영 스케치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배우는 CG를 연상케 하는 비현실적인 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유연석과 조윤희는 사진에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톤 다운된 컬러감의 아놀드파마 의상이 두 배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살려주는 것은 물론 슬림한 디자인이 큰 키를 더욱 부각시킨다는 평이다. 특히 두 배우는 2015 FW 시즌 테마인 `애슬레저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스포츠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 스케치컷에는 유연석과 조윤희의 화보 촬영 뒷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유연석과 조윤희가 메이크업을 받는 것부터 사진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모습 등 촬영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아놀드파마 관계자는 "유연석과 조윤희가 화보 콘셉트인 스포티브 캐주얼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표현해줘 완성도 높은 화보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가을 화보는 두 배우의 시크하고 모던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신민아, 김우빈과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어"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워싱턴 로비' 성공했나…'강경파' 美 의원 "쿠팡 불공정대우 용납 못해"

      미 공화당 의원들이 잇달아 쿠팡 등 미국 테크기업들이 한국 정부에서 부당 대우를 받고 있다는 주장을 펼치고 나섰다. 데이터 유출 사고에 대한 책임론을 쿠팡이 한미 외교문제로 비화시키는 데 성공하면서 &lsq...

    2. 2

      LG CNS 현신균 "2년 뒤 로봇이 생산라인서 물건 만들 것"

      현신균 LG CNS 최고경영자(CEO·사장)는 “로봇들이 2년 뒤에는 실제 생산라인에 투입돼 제조 공정에 참여하게 될 것”이라며 “로봇이 현장에서 제대로 일할 수 있도록 ...

    3. 3

      고려아연, 美 스타트업과 '희토류' 협력…연간 100t 생산

      고려아연이 미국에서 폐자석을 재활용해 희토류를 생산하는 사업에 뛰어든다. 세계 1위 생산국인 중국이 희토류 자원을 무기화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는 가운데 미국과의 핵심 광물 공급망 구축에 속도를 내려는 것이다.고려아연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