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암살` 전지현, 올백헤어스타일에 민낯, 포인트는 동그란 안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2일 개봉한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주연의 영화 `암살`의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



    그 중 영화 `베를린` 이후 2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유일한 홍일점 배우 전지현은 백치미가 매력적이었던 톱스타 천송이 에서 한국 독립군 소속에 저격수 안옥윤 으로 신분 세탁을 꾀하며 과연 전지현이 배우로써의 역량이 어디까지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매 작품마다 그녀의 스타일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SBS 별에서 온 그대` 에서 보여준 화려하고 러블리한 패션과 헤어, 메이크업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천송이스러운`, `천송이다운` 패션으로 이슈가 되었다면 `암살`로 돌아온 전지현은 고가의 명품백 대신 무거운 총을 들었고 화려한 선글라스 대신 투박한 메탈소재의 동그란 안경을 쓴 모습이었지만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전지현 안경`, `암살 안경` 이라는 수식어를 붙이며 일명 `전지현 암살 패션` 으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런 반응을 예상이라도 한 듯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한 최동훈 감독은 극중 안옥윤이 안경을 쓰지 않으면 명중을 할 수 없다는 특징을 살려 특별히 정성을 쏟으며 의상은 물론 안경 소품 하나까지 남다른 의미를 두었다고 한다.





    긴 생머리마저 단발로 자르며 민낯으로 촬영해야 했던 그녀는 촬영초반 익숙하지 않은 모습에 `총알도 물어야 하고 안경도 써야 하며 (총)장전도 해야 하는 모습이 어색하고 어렵다` 고 고충을 토로했지만 촬영을 반복하면서 어느 새 완벽한 안옥윤으로 분했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학동기` 정창욱·문정원‥네티즌, 난데없는 `학벌` 논쟁
    ㆍ[포토]인교진, 부인 소이현 `섹션TV` 마지막 방송 위로차 깜짝 방문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허위의혹 증폭
    ㆍ코스피 날개는? 3.1% 저금리로 투자기회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보복 우려 차단… 공정위 'IP 추적 불가' 익명제보 도입

      공정거래위원회가 하도급·유통·대리점·가맹 분야에서 발생하는 불공정 관행을 근절하기 위해 익명제보센터 운영을 대폭 강화한다. 제보자의 신원을 원천적으로 확인할 수 없도록 해, 보복...

    2. 2

      "당 걱정 없이 즐긴다"…파란라벨, '저당 카카오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의 건강 베이커리 브랜드 파란라벨이 '저당 카카오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파란라벨은 '맛과 영양의 밸런스'를 콘셉트로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 베이...

    3. 3

      [속보] 현대차 "지난해 대미 관세 비용 4.1조"

      [속보] 현대차 "지난해 대미 관세 비용 4.1조"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