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싸이, 월드스타 타이틀 버린다...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싸이가 월드스타 타이틀을 버린다.
    싸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관계자는 28일 오전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싸이는 현재 사실상 신곡 마무리 작업에 들어간 상태"라며 "신곡 발표의 구체적 시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조만간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싸이의 컴백이 머지 않았음을 알렸다.
    양현석 대표는 최근 측근들에게 "싸이가 지난 2년 동안 한국 가수인지 미국 가수인지 정체성을 잃고 혼란스러워 했다. 나도 마찬가지였다. `강남 스타일`에 이어 나온 `젠틀맨` `행오버`는 한국과 미국을 다 신경쓰며 만들다 보니 싸이 특유의 맛과 멋이 살아나지 못한 것 아닌가 반성하고 있다"는 심정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싸이 역시 양 대표의 조언에 공감해, 월드스타 이미지는 벗고 무대 위에서 가장 신나는 가수 싸이로 돌아와 곡 작업에 전념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싸이는 2012년 여름 발표한 `강남스타일`이 단숨에 전 세계적으로 히트하면서 월드스타가 됐다"라며 "너무 좋은 일이지만,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현재까지 유튜브에서 지구촌 단일 영상 최다 뷰인 약 24억 조회를 보이면서 싸이는 본인 기록을 스스로 깨야한다는 부담감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조만간 싸이의 신곡과 관련, 기쁜 소식을 팬들에 알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과연 싸이가 무대를 휘어잡던 시절의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이상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 박수진 결혼, D컵 볼륨 몸매에 반했나? `아찔`
    ㆍ배용준♥박수진, 브라이덜 샤워...슈가 멤버 모였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 호텔에서 목격?
    ㆍ[출발시황] 중국 폭락 여파…코스피, 사흘째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프랜차이즈 판 뒤흔들…'피자헛 소송' 15일 결론

      국내 프랜차이즈업계를 뒤흔들고 있는 ‘한국피자헛 차액가맹금 소송’이 오는 15일 결론 날 전망이다. 피자뿐만 아니라 치킨, 커피 등 프랜차이즈 업종에서 비슷한 소송이 수십여 건 걸려 있는 데다 ...

    2. 2

      지정학 위험에도 아시아증시 일제 랠리,금과 달러는 상승

      미국이 주말 동안 베네수엘라를 공격해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지정학적 위험이 부각되면서 금과 달러는 상승했고, 한국 등 아시아 시장은 AI 관련 반도체주의 랠리로 강세를 보였다. 5일(...

    3. 3

      한경ESG Vol.55 - 2026년 1월호

      [한경ESG]  한경ESG Vol.55 - 2026년 1월호ISSUE 글로벌 브리핑[이슈 브리핑]  기후 에너지 분야 6대 과제, 차세대 성장 엔진으로 ‘낙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