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윤지혜, `야망녀`는 어디? 깜찍한 표정 애교 발산(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상류사회`에 출연중인 배우 윤지혜의 `특급 애교`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7일 윤지혜는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장예원의 활약, 마지막까지 지켜봐 주실 거죠?"라는 글과 합께 SBS 드라마 `상류사회`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브이를 하거나 귀여운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윤지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드라마 속 카리스마 넘치는 장예원(윤지혜)의 모습은 잠시 내려놓고, 감춰뒀던 애교실력을 뽐내는 윤지혜의 반전매력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상류사회` 방송에서 윤지혜(장예원 역)는 회사의 비리가 담긴 USB를 빼돌리고, 유이(장윤하 역)를 향한 경계심을 드러내는 등 물오른 `야망녀`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그녀가 그룹의 후계자로 최종 선정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윤지혜가 연기를 펼치고 있는 SBS 드라마 `상류사회` 15회는 2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학동기` 정창욱·문정원‥네티즌, 난데없는 `학벌` 논쟁
ㆍ‘복면가왕’ 사랑의 배터리 정체 정재욱 "무대에 대한 그리움 해소됐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복면가왕 솜사탕 정체는? 男心 녹이는 `청순 외모+D컵 볼륨` 강민경 지목 "황홀"
ㆍ코스피 날개는? 3.1% 저금리로 투자기회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