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드래곤 키코 목격담 최초유포자 "팬들 무서움 충격이 이만저만 아니에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드래곤 키코 목격담 최초유포자 "팬들 무서움 충격이 이만저만 아니에요"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지드래곤 키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지드래곤 키코 목격담 최초유포자가 입장을 밝혔다.





    지드래곤 키코 목격담은 한 네티즌이 자신의 SNS에 지드래곤이 람보르기니에서 내리는 모습을 게재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로 확산됐다.





    지드래곤 키코 목격담이 확산되며 지드래곤 팬들의 항의에 최초유포자는 "그냥 키코 언급부분 내릴게요. 팬들 무서움. 충격이 이만저만 아니에요"라는 글로 심경을 전했다.





    지드래곤 키코 호텔 목격담과 사진에 대해 YG 측은 언론을 통해 "(사진은) 지드래곤 차와 지드래곤은 맞지만 키코와 함께 갔는지는 알 수 없다"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지드래곤과 키코는 지난해 10월 디스패치가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으나, 열애를 인정하지 않았다. 당시 디스패치는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가 2010년부터 열애했다"고 보도했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 박수진 결혼, D컵 볼륨 몸매에 반했나? `아찔`
    ㆍ배용준♥박수진, 브라이덜 샤워...슈가 멤버 모였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 호텔에서 목격?
    ㆍ[출발시황] 중국 폭락 여파…코스피, 사흘째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엔비디아 혹평에 '비상'…SK하이닉스 살린 '뜻밖의 행운' 정체 [황정수의 반도체 이슈 짚어보기]

      "벼랑 끝이었다. 모든 것을 해봐야 했다."(HBM2 TF를 이끈 심대용 전 SK하이닉스 부사장, 책 슈퍼 모멘텀)2016년 엔비디아 본사에 갔던 박성욱 당시 SK하이닉스 사장(CEO, 현재 경영자문위원)은 "HBM...

    2. 2

      주식 고액자산가, 올해 어떤 종목 샀나 봤더니

      올해 들어 고액 자산가들은 국내 종목 가운데 삼성전자를 가장 많이 사들인 것으로 알려졌다.16일 KB증권이 새해 들어 지난 9일까지 고액 자산가(증권사 계좌 평균 잔액이 10억원 이상)들이 많이 순매수한 국내 종목을...

    3. 3

      소비세·방위비·휘발유…日 다카이치 3대 '재정 난관'

      다카이치 사나에 정권이 총선 공약으로 내건 ‘식료품 소비세율 2년간 제로’를 향한 검토가 본격화한다. 실현되면 연간 세수가 5조엔가량 감소한다. 일본은 올해 ‘안보 3문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