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상류사회’ 박형식, 이렇게 연기 잘할 줄이야...‘차세대 기대주 등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상류사회’ 박형식, 이렇게 연기 잘할 줄이야...‘차세대 기대주 등극’ (사진=SBS 콘텐츠허브)



    가수 겸 배우 박형식이 ‘상류사회’에서 섬세한 눈빛 연기와 캐릭터 소화능력을 선보여 차세대 기대주로 등극했다.



    28일 방송된 SBS 드라마 ‘상류사회’ 마지막회에서는 최준기(성준)와 장윤하(유이), 유창수(박형식)와 이지이(임지연)가 커플을 이루며 행복한 엔딩을 장식했다.





    이날 방송에서 창수는 자신의 모친에게 “지이랑 결혼하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그는 “이혼 할 때 하더라도 결혼하고 싶어. 책임감 있는 남자가 되고 싶어. 기분도 엄청 좋고 일도 잘할 것 같아”라고 말했다.



    박형식은 ‘상류사회’에서 자신과 신분이 다른 지이를 사랑하지만 집안 반대로 인해 헤어지게 되면서 한 여자를 그리워하는 일편단심 남자의 모습을 애틋하게 그려냈다.



    또한 철부지 본부장에서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로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캐릭터 소화능력을 보여준 박형식은 극중 다수의 상대 배우와의 호흡을 자랑하며 섬세한 연기와 부드러움으로 박형식만의 매력적인 유창수를 완성시켰다.



    유창수 역은 대기업 막내아들로 백화점 본부장이다. 어릴 적 신발 끈도 자신의 손으로 맨 적 없을 정도로 곱게 자랐다. 여자에 대해선 일단 무조건 예뻐야 되고 결혼은 집 안에서 정해주는 여자랑 할 작정인 인물이다. 그러다 평범한 푸드마켓 알바 이지이를 만나면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는 인물이다.



    박형식은 앞서 SBS ‘상속자들’, KBS2 ‘가족끼리 왜 이래’, tvN ‘나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 받아왔다. 첫 주연인 이번 작품을 통해 박형식은 ‘개본’, ‘츤데레’, ‘상남자’라는 등의 다양한 수식어를 만들어 냈다.



    한편 박형식이 열연을 펼친 SBS 드라마 ‘상류사회’는 28일 종영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삼성전기, 2분기 영업익 804억…100.9% 증가
    ㆍ‘기분 좋은 날’ 팽현숙,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 ‘대저택’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지드래곤 키코, 만나게 된 사연 `눈길`
    ㆍ[뉴욕증시] 3대지수 반등…에너지업종 강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개당 99원, 국내 최저가"…쿠팡, PB 생리대 가격 29% 인하

      쿠팡의 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생리대를 최저 99원에 판매하기로 했다. 중대형 PB 생리대 판매가를 최대 29% 인하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국내 최저가로 공급한다는 방침이다.쿠팡 CPLB는 내달 1일부터...

    2. 2

      [속보] 방미 산업장관 "29일 러트닉 만나…에너지장관·국가에너지위원장도"

      방미 산업장관 "29일 러트닉 만나…에너지장관·국가에너지위원장도"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3. 3

      [속보] 방미 산업장관 "美 관세 관보게재 절차 실무차원 준비"

      방미 산업장관 "美 관세 관보게재 절차 실무차원 준비"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