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이민호, 로맨틱 가을 남자로 변신 ‘부드러운 카리스마’ 대방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토] 이민호, 로맨틱 가을 남자로 변신 ‘부드러운 카리스마’ 대방출(사진=쌤소나이트 레드)



    배우 이민호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가을남자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화보 비하인드 컷이 선공개됐다.



    이번 비하인드 컷은 캐주얼 가방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5 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 현장에서 찍힌 것으로, 로맨틱 가을남자로 대변신한 이민호와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풋풋한 외모의 YG 신예 김지수의 우월한 비주얼 및 두 사람의 유쾌한 촬영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특히 지난 봄·여름 시즌 화보와 다르게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실외 촬영이 더해져, 이민호의 트레이드마크인 ‘살인미소’는 물론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달달한 눈빛과 개구진 표정 등이 곳곳에서 자연스럽게 포착됐다.



    ‘모던 레트로(Modern Retro)’ 콘셉트의 이번 화보에서 이민호는 롤업 팬츠, 스�셔츠 등의 편안한 차림에서부터 트렌치코트 등의 포멀룩 등을 다채롭게 선보였고, 이번 쌤소나이트 레드의 신상품가방을 포인트로 멋스럽게 매치하며 도시 가을남자의 세련된 어반룩을 완성했다.



    한편, 이번 촬영으로 완성된 A컷 화보는 8월 중 신제품 론칭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삼성전기, 2분기 영업익 804억…100.9% 증가
    ㆍ‘기분 좋은 날’ 팽현숙,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 ‘대저택’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지드래곤 키코, 만나게 된 사연 `눈길`
    ㆍ[뉴욕증시] 3대지수 반등…에너지업종 강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국채, Fed보다 트럼프 행정부 재정정책에 더 영향받을 것" [박신영이 만난 월가 사람들]

      미국 국채시장이 미국 중앙은행(Fed)의 통화정책보다 미국 정부의 재정정책에 더 큰 영향을 받을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다만 단기물은 통화정책의 영향권 아래서 비교적 큰 변동폭을 보일 수 있어 단기 채권에서 투자 ...

    2. 2

      위기의 기업 곁 지켜온 세종…이젠 Top 2 노린다 [로펌의 역사]

      2000년대 초반 주요 법무법인의 합병으로 본격화된 국내 대형 로펌 시대가 25년을 맞았습니다. 개인 송사 중심에서 기업자문, M&A, 경영권 분쟁, TMT 등 전문·세분화된 법률 서비...

    3. 3

      이재용, 임원들 향해 "숫자 좀 나아졌다고 자만할 때 아냐"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최근 삼성 임원들에게 "숫자가 좀 나아졌다고 자만할 때가 아니다"라며 "경쟁력을 회복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25일 재계에 따르면 삼성그룹은 임원 대상 세미나에서 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