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심쿵` 설현 스타일, 남심 홀리는 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2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속 설현의 심쿵 가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여진구 흑기사 가방, 여진구 츤데레 가방으로 한차례 화제가 되었던 설현 가방이 이번에는 여기저기 심쿵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가방 선물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한번도 착용하지 않아 여진구의 궁금증을 자아냈지만, 중요한 날 매고 나오겠다던 설현은 여진구를 만나기로 한 날 파란 원피스에 가방을 착용한 로맨틱 룩으로 여진구의 심장을 흔들어 놓았다. 묘한 분위기는 시청자들까지 설레게 하기도 했다. 또한 친구랑 커피숍에서 만나는 장면에서 역시 여진구가 선물한 가방을 착용해 가방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때, 극 중 여진구 엄마 이일화는 설현의 가방을 보게 되고, 자신에게 줄 선물이라 생각했던 기대감이 무너지는 반전 심쿵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모두의 심쿵을 불러일으킨 가방은 영국 패션 브랜드 폴스부띠끄의 `미니 메이지` 제품으로, 로맨틱 룩부터 오피스 룩까지 다양하게 매치 가능한 실용 만점 아이템이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격호 2선퇴진‥`사건의 전말`
    ㆍ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사실무근`, 지드래곤 람보르기니 가격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역시 욘사마` 배용준 박수진 결혼, 일본팬들 화제
    ㆍ[뉴욕증시] 3대지수 반등…에너지업종 강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서민 등골 휘는 '고환율'…원인은 정부에 있다고?

      개인과 기업이 5대 시중은행에 예치한 달러 예금이 지난해 12월에만 12% 늘었다. 정부가 외환시장에 개입해 원·달러 환율이 크게 하락하자 시장 참가자들은 이를 달러 저가 매수 기회로 파악하고 달러를 더...

    2. 2

      145개국 최저한세 개편 합의 이끌어낸 'MZ 공무원'

      “국내 기업들의 건의를 받고 ‘밑져도 본전’이라고 생각하며 시작한 게 결국 145개국의 합의를 이끌어냈습니다. ”글로벌 최저한세 개편안을 이끈 재정경제부 김정아(오른쪽)&m...

    3. 3

      정몽구재단, 美서 임팩트 스타트업 데모데이

      현대차 정몽구재단은 지난 8일(현지시간) 미국 실리콘밸리 위펀더에서 현지 투자자 및 스타트업 관계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리콘밸리 임팩트 스타트업 데모데이’(사진)를 열었다고 12일 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