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기과학기술진흥원, 자동차부품 기업 재직자 대상 교육생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과학기술진흥원과 경기과학기술대학교는 다음달 7일까지 도내 자동차부품 관련 기업 재직자의 전문성 향상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교육은 경기과기원에서 운영 중인 경기도 산업혁신클러스터협의회(IICC) 지원사업의 자동차 부품 IICC의 기업 교육 프로그램 일환으로 도내 자동차 부품 기업의 성공적인 기술 사업화 전략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판교테크노밸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진행되며, 다음달 10일부터 이틀간 자동차 부품 관련 기업 재직자를 대상으로 ‘기술기획 방법론 기반 기술사업화’ 교육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교육과정은 기업의 핵심역량과 기업의 미래과제를 도출할 수 있는 ‘기업사업화 과정’, 기술 유출 사례를 통해 기술 보호를 이해하는 ‘특허(기술)보호 및 권리 교육’ 과정 등 총 2개 과정으로 진행된다.

    지원 대상은 도내 자동차 부품 관련 기업 재직자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총 40명을 선착순 마감한다.

    재직자들의 자동차 관련 최신 기술 동향 및 시장의 이해를 돕기 위해 ‘그린카 활용 품목의 기술’ 특강도 마련될 예정이다.

    김용연 산학연지원본부장은 “도내 자동차 부품 기업 재직자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무료로 실시되는 교육 과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고”고 말했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031-888-9538)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호주 가뭄에 양고기 도축 줄고 단가 뛰었다

      품질이 우수한 양갈비를 설명하는 기준은 '사육일수'다. 국내 양고기 유통 시장은 1년 미만의 어린 '램'을 중심으로 돌아간다. 램은 양고기 특유의 향이 덜하고 육질이 부드러워, 국내 소비...

    2. 2

      엔비디아·현대차와 손잡은 '이 회사'…"산업안전분야도 진출"

      라이다는 레이저를 쏴서 주변 물체까지의 거리와 형태를 파악하는 기술이다. 자율주행 차량, 드론, 스마트시티&...

    3. 3

      상설특검, '쿠팡 퇴직금 수사 무마 의혹' 김동희 검사 압색

      쿠팡 수사 무마·퇴직금 미지급 의혹을 수사하는 안권섭 특별검사팀이 24일 김동희 부산고검 검사(전 인천지검 부천지청 차장검사)에 대한 압수수색에 착수했다.법조계에 따르면 특검팀은 이날 부산고검에 검사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