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팬오션, 하림그룹으로 재출발…내 투자자금 활용방법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팬오션은 이달 말께 김홍국, 추성엽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식을 서울 STX빌딩에 위치한 팬오션 본사에서 개최한다. 김 회장은 팬오션을 곡물유통사업의 첨병으로 키워, 5년 내 세계 3대 벌크선사의 명예를 되찾는다는 방침이다. 하림그룹-JKL컨소시엄은 지난 2월12일 M&A를 위한 투자계약서를 체결했으며 지난 6월9일 인수대금 1조79억5000만원 전액을 납입했다.
    팬오션, 하림그룹으로 재출발…내 투자자금 활용방법은?
    김 회장은 하림이 곡물 수요 기반을 갖춘 기업으로 닭고기·돼지고기 가공품 생산과 함께 국내 최대급 사료공급업체라는 점에서 팬오션과의 시너지 효과가 클 것이라고 강조해왔다.

    김 회장은 향후 팬오션에 곡물사업부를 신설하고 곡물 및 사료의 유통을 전담시킬 계획이다. 하림그룹의 물자 유통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범위를 확대해 동북아 전체로의 곡물 유통을 팬오션에서 전담하게 될 것이라는 게 그의 계획이다.

    김 회장과 함께 신임 각자 대표로 취임할 추성엽 신임 대표는 김 회장의 이같은 밑그림을 완성하는 중책을 맡는다.

    추 신임 대표는 팬오션의 전신인 범양상선 시절부터 30년간 해운업에 종사해 온 해운전문가로, 팬오션의 안살림을 도맡을 것으로 예상된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텍셀네트컴, KT, 대양금속, 오리온, 한일네트웍스, 제일약품, 월덱스, 코오롱우, KPX케미칼, 보성파워텍, 인포뱅크, 이그잭스, 디에이피, 현우산업, 한화생명, 새로닉스, 한국콜마홀딩스, SK컴즈, 아이씨디, 동성화학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

    ADVERTISEMENT

    1. 1

      코스피 '5000' 돌파에 소외된 코인 투자자…"부러움에 한숨만"

      코스피가 사상 최초로 5000선을 돌파하여, '꿈의 지수'를 현실로 만들었다. 반면 같은날 가상자산(암호화폐) 시장은 부진을 벗어나지 못하면서 가상자산 투심은 더욱 위축되는 모양새다.22일 코스피 지수...

    2. 2

      반도체 밀릴 땐 '차·방·원'이 끌어…쉴 틈 없는 코스피

      ‘코스피지수 5000’이라는 성과는 반도체를 넘어 국내 주요 산업 전반으로 성장동력이 확산한 결과다. 반도체주가 주춤할 때도 자동차, 방위산업, 원전 등 다른 대형 주도주가 순환매 장세를 이끌어...

    3. 3

      '세계 1위' 코스피 폭주에도 "아직 싸다"…파격 전망의 이유

      코스피지수가 ‘꿈의 지수’ 5000을 돌파하자 언제까지 강세장이 이어질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수 전문가는 시장 영향력이 큰 반도체를 비롯해 자동차, 방산 업종의 이익 전망치가 높아지는 점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