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올 여름 아이 메이크업 선호도 1위는...`블루 아이라이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 여름 아이 메이크업 선호도 1위는 블루 아이라이너가 차지했다.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에서 최근 1002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올 여름 가장 시도해보고 싶은 컬러 아이라이너는 무엇인가”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블루 아이라이너’가 1위를 차지했다. 경쾌하고 청량감을 주는 블루 컬러는 여름철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어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였으며, 그 뒤를 브라운, 퍼플, 블랙, 그린 순으로 이었다.



    컬러 아이라이너는 다양한 컬러와 연출법에 따라 물놀이나 페스티벌 등에 어울리는 독특하고 강렬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하지 않은 데일리 룩으로 연출 가능한 아이템으로 여름철에 더 인기다. 아이라이너 컬러를 변경하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전체적인 메이크업의 무드를 달리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베네피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기성 팀장은 “여름철 메이크업은 최대한 컬러 사용을 배제하고 컬러 라이너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게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입술과 섀도로 코럴빛이 도는 제품을 사용하면 어떤 컬러 라이너와도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이 연출된다”고 덧붙였다. 베네피트는 이와 함께 그 동안 컬러 아이라이너를 어떻게 활용할지 몰라 어려움을 겪었던 여성들을 위해 여름철 컬러 아이라이너 활용법을 공개했다.



    ★여름철 시원하면서도 밝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블루 아이라이너’







    블루 아이라이너는 눈동자의 흰자를 더욱 하얗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선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컬러 아이라이너로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베네피트의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 네이비 블루’로 눈꼬리를 빼주면서 두껍고 진하게 아이라인을 그리면 좋다.



    여기에 ’데아 리얼 마스카라 블루’를 속눈썹 위아래에 모두 발라주면 한층 더 청량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마치 인조 속눈썹을 붙인 듯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연출하고 싶다면 마스카라 브러쉬를 세워 속눈썹에 한 번 더 덧발라 준다. 컬러 렌즈를 낀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푸른빛의 아이 메이크업이 순식간에 완성된다.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룩을 원한다면 ‘브라운 아이라이너’





    브라운 컬러는 피부 톤이나 헤어와 눈썹, 눈동자 등과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컬러로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룩을 표현하기 좋은 컬러다.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 내추럴 브라운’은 자연스러운 브라운 색상이기 때문에 진하게 그려도 부담스럽거나 인위적으로 보이지 않는다.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 내추럴 브라운’으로 속눈썹 점막부터 채워 평소보다 조금 두껍게 그려 라인을 그려준 뒤 ‘데아 리얼 마스카라 브라운’으로 속눈썹 위 아래를 발라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럽게 보이도록 마무리하면 자연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지적이고 도시적인 여성으로 보이고 싶다면 ‘퍼플 아이라이너’





    퍼플 컬러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도도한 인상을 연출하기 좋은 색상이다. 베네피트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 딥퍼플’을 활용해 쌍꺼풀 라인 위까지 마치 퍼플 섀도우를 바른 듯이 두껍게 아이라인을 그려주고, 눈꼬리를 살짝 빼 주면 이지적이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데아 리얼 마스카라 블루’를 속눈썹 위에만 발라주면 한층 더 여성스럽고 이지적인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개성있고 트렌디한 인상을 주고 싶다면 ‘그린 아이라이너’







    그린 컬러는 아이 메이크업에서 활용하기 까다로운 컬러지만 잘 사용하면 개성 있고 트렌디한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 카키 그린’은 톤 다운된 그린 컬러로 데일리 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그린 색상으로 두껍고 진한 아이라인을 그린 후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 블랙’을 이용해 점막을 채우듯 한번 더 그려주며 눈꼬리를 올려 마무리하면 또렷하면서도 선명한 인상을 줄 수 있다.


    블루뉴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최병오 섬산련 회장 "K섬유패선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탈바꿈시킬 것"

      섬유패션업계가 인공지능(AI)과 지속가능성을 축으로 한 산업 체질 전환을 공식화했다. 기술·가치·혁신을 결합한 구조 개편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재정립하겠다는 구상이다.한국섬유산업연합회(섬산련)...

    2. 2

      '양념치킨의 아버지'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 별세

      양념치킨과 치킨 무를 처음 만든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가 지난달 30일 경북 청도군 자택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4세.윤종계 설립자는 1952년 대구에서 태어났다. 그는 인쇄소를 운영하다 부도가 난 뒤 19...

    3. 3

      '팀 삼성 갤럭시' 공개…최민정 등 참여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파트너사인 삼성전자가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패럴림픽의 캠페인 메시지 ‘Open always wins’(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