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두 번째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포스터 공개 (사진=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



빅뱅이 두 번째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30일 빅뱅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빅뱅이 8월에 선보일 ‘MADE SERIES’ 네 번째 앨범 ‘E’의 두 번째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빅뱅 멤버들의 눈이 클로즈업 되어있는 이미지가 담겨있다. 특히, 곡의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올화이트 배경과 다섯 멤버들의 아련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포스터 상단에는 빅뱅의 신곡 제목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빅뱅은 24일, 8월에 공개되는 첫 번째 신곡 ‘쩔어’의 포스터를 공개했고, 5년 만에 컴백하는 빅뱅 GD&TOP 유닛의 출격을 알렸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쩔어’와 상반된 분위기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한편, 빅뱅은 5월부터 매달 ‘MADE SERIES’의 ‘M’, ‘A’, ‘D’ 앨범을 차례대로 공개했다. ‘LOSER’, ‘BAE BAE’, ‘BANG BANG BANG ’, ‘WE LIKE 2 PARTY’, ‘IF YOU’, ‘맨정신’ 등 총 6곡을 공개했으며 이후 국내 음원차트 올킬은 물론, 해외 아이튠즈차트외 빌보드 월드디지털송 정상,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를 휩쓸었다.



한국경제TV 이재진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