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서준, 키이스트와 재계약...`특급의리`로 훈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박서준 키이스트와 재계약, 박서준



    박서준이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31일 키이스트는 박서준과의 특별한 인연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박서준은 계약 만료 시기가 1년 가까이 남은 상황에서 현 소속사인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했다. 이는 업계에서 흔치 않은 사례이기에 의리남 박서준과 소속사의 두터운 신뢰 관계가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박서준은 데뷔부터 수년간 키이스트와 동고동락하며 다양한 작품 활동을 펼쳐왔다. KBS `드림하이2`로 데뷔해 MBC `금나와라 뚝딱`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확실히 알렸다. SBS `따뜻한 말 한마디`, tvN `마녀의 연애`로 국민 남동생에 등극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후 MBC `킬미,힐미`와 영화 `악의 연대기`를 통해 연기력과 화제성까지 입증 받아 20대 `대세 남배우`로 성장했다.



    배우로서의 역량 뿐만 아니라 KBS `뮤직뱅크` MC로 활약하며 숨겨온 끼를 한껏 발산하기도 했다. 출연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면서 활동 스펙트럼을 무한대로 펼쳐나가고 있다. 특히 그는 훤칠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패션 업계를 장악하면서 남성 정장, 아웃도어, 진 캐주얼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이외에도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각 분야에서 광고 러브콜이 쏟아져 대중적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키이스트 엔터사업총괄 양근환 사장은 "계약이 만료되기까지 1년 가까이 남았지만 회사와 함께 향후 활동에 대한 장기적인 플랜을 세우기 위해 박서준이 먼저 재계약 의사를 전해왔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신뢰와 꾸준한 소통으로 박서준이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서준은 영화 `뷰티인사이드`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 MBC 새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어 하반기에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新 SK 출범 D-1‥`자산13조` 통합 지주사
    ㆍ[출발시황] 코스피, 외인 `매수`…2,020선 회복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원·달러 환율, 4.6원 오른 1173원 출발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효성, 20년째 '사랑의 김장 김치'…장애아동 재활 치료 지원

      효성은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생필품 후원, 헌혈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효성은 지난달 그룹 내 주요 사업 회사들과 함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0억원을 전달했다.또 2018년 국제구호...

    2. 2

      롯데그룹, 지역아동센터 환경 개선…'꿈다락센터' 100호점 개관

      롯데그룹은 상생 가치 실현을 위해 소외계층을 향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사람들의 마음에 닿아 공감을 만든다는 ‘마음이 마음에게’라는 사회공헌 슬로건을 실천하기 위해 여성, 아동,...

    3. 3

      삼성과 한 끗 차이, 중국 '폭풍 성장'…TV 시장 휩쓸었다

      중국 TCL이 전 세계 TV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는 삼성전자와의 격차를 빠른 속도로 좁히고 있다. TCL은 1년 사이 점유율을 10% 중반대로 늘리면서 삼성전자 턱밑까지 치고 올라왔다. 26일 시장조사업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