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웹에이전시 지오니드, 유니베라 쇼핑몰제작 프로젝트 수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웹에이전시 전문기업 지오니드(www.zionid.co.kr)는 유니베라 온라인 쇼핑몰제작 및 모바일 쇼핑앱 개발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유니베라 쇼핑몰제작 프로젝트는 기존 유니베라의 온라인 쇼핑서비스와 온라인, 오프라인 및 모바일이 연계된 O2O 서비스 강화를 위한 목적으로 시작되었다.



    소비자들은 유니베라의 온라인 쇼핑몰의 UI/UX개선 및 웹접근성 강화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쉽고 빠르게 다이렉트 커머스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모바일웹과 모바일앱도 개발됨에 따라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도 동시에 쇼핑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각각의 판매 채널들을 연계한 신규 서비스도 개발하여 고객가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여기에 온디맨드 커머스, 스마트 에이전트 커머스 등 지오니드만이 보유한 최신의 온라인 커머스 기술을 활용하여 쇼핑몰이 구축될 계획이다.



    지오니드는 올해로 16년차가 된 전문 웹에이전시이며 지금까지 삼성, 두산, 코오롱 그룹 등 대기업부터 테팔, 로레알, SPC등 업계 중견기업만을 대상으로 브랜드 웹사이트 구축, 온라인 쇼핑몰구축, 모바일앱 개발, 운영/유지보수 대행 및 온라인마케팅 대행을 수행하고 있는 전문 에이전시이다.



    최근에는 중국 기업들과 합작으로 중국의 온라인 비즈니스 사업에도 진출하고 있으며 “分紅商城” 과의 M.O.U 를 통해서 중국 내 이커머스 비즈니스를 돕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출발시황] 코스피, 외인 `매수`…2,020선 회복
    ㆍ[증시특보] 코스피, 3거래일째 하락…외국인·기관 `매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흑자전환한 KT, 2Q 영업익 3688억…예상치 웃돌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명품, 한국 백화점이 제일 싸다"…외국인 '쇼핑 성지' 됐다

      지속되는 원화 약세에 국내 백화점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늘었다는 통계가 나왔다.23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신세계백화점 본점 외국인 매출액은 전년 대비 82%, 강남점 외국인 매출액도 5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

    2. 2

      '점심 한 끼 만원'에 뿔난 직장인들…'진작 이렇게 먹을걸' 돌변

      "만 원 들고나와도 먹을 게 없네요." 서울 강남에서 근무하는 30대 회사원 박모씨의 하소연이다. 가벼운 한 끼의 상징이었던 김밥을 필두로 각종 외식 물가가 지난 1년간 가파르게 치솟은 것으로 나타났다.23일 한국소...

    3. 3

      '美 리스크' 공포에 떠는 유럽…'최악의 시나리오'까지 썼다 [글로벌 머니 X파일]

      유럽에서 각국 중앙은행이 보유한 달러를 공동 기금처럼 묶어 위기 시 활용하는 이른바 '달러 풀링(Dollar Pooling)'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세계 경제의 기축통화인 달러의 공급망인 미국 중앙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