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이벤트 진행…수요자 관심 높아



중앙일보 주최, 2015 친환경 건설산업대상 주거부문 종합대상 수상



주말을 맞아 새집을 둘러보고 싶은 주택 수요자들이라면 경기 광주 태전지구에 마련된 `힐스테이트 태전`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현대건설이 경기 광주 태전5·6지구에서 분양 중인 `힐스테이트 태전`은 매주 주말마다 분양 상담 고객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특별한 경품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이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마다 경기 광주 태전지구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태전 모델하우스에서 열린다. 대상은 분양 상담고객이며 응모권 추첨을 통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첨자들에게는 여름 휴가철 때 필수품인 쿨썸머 캠핑용품(토), 및 생활에 필요한 가전제품(일) 등이 주어진다.



힐스테이트 태전 분양 관계자는 "높은 전세난과 저금리 기조가 맞물리면서 매매 수요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데다 계약금도 첫 회에 500만원만 지불하고 한달 후 나머지 계약금을 지불하는 혜택까지 더해져 계약률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높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있으며 쾌적한 생활환경과 강남, 분당까지 접근성이 좋아 서울지역 수요자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태전은 경기도 광주시 태전5지구(4,5,6블록 1,461가구)와 태전6지구(7,8,9블록 1,685가구)에 들어서며 지하 3층, 지상 최고 23층 40개동 전용면적 59~84㎡ 총 3,146가구로 이뤄진다. 모든 가구가 중소형으로 구성됐지만 전주택형에 걸쳐 27~43㎡ 가량의 넓은 서비스면적을 제공해 중대형에서 생활하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들도록 했다.



특히 태전지구는 지난 4월 성남~장호원간 자동차전용도로 광주구간 임시개통으로 태전교차로를 통해 분당·판교까지 10분대 접근이 가능해졌다. 여기에 단지 가까이 신분당선 판교역에서 여주역을 잇는 복선전철(2016년 예정)광주역도 개통을 앞두고 있어 이를 통해 분당선 이매역 2정거장, 신분당선 판교역 3정거장, 신분당선·지하철 2호선 강남역 7정거장이면 닿을 수 있다.



여기에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탁월하다. 지구 내에는 기존 태전초, 광남초,중,고 등의 4개 학교시설이 들어서 있고, 7개의 초,중,고가 신설될 예정이다. 단지 옆으로도 초등학교와 고등학교가 조성될 예정에 있어 자녀들의 안전통학이 가능하다. 근린공원도 5지구와 6지구에 각각 1개소씩 조성되고, 중심상업시설과도 마주하고 있어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세대 내에는 어린 자녀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아끼지 않았다. 자녀방에는 어린 자녀들에게 색채를 통해 학습과 감성에 도움이 되는 창의력 벽지를 사용하고, 가구 내 동선간 안전을 고려해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한 코너리스 가구가 자녀방에 배치된다. 모든 욕실의 미끄럼방지타일 시공으로 안전한 욕실생활이 가능하게 했다.



이와함께 건축물과 주변 환경의 설계 및 디자인을 통해 범죄 예방 가능성을 사전에 막을 수 있는 `셉테드(CPTED)`도 적용하고 각 개별 가구마다 현관 앞, 센스감지를 통해 거동수상자(불청객)의 접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감시시스템인 현관 안심 카메라도 설치된다.



계약조건도 좋다.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로 진행되고 2차 계약금은 한달 후에 지불하면 된다. 때문에 보통 분양가의 10% 계약금의 대한 부담감이 없이 소액의 목돈으로 아파트를 분양 받을 수 있다.



한편 힐스테이트 태전은 지난 7월3일에 열린 `2015년 대한민국 대표아파트`에서 친환경대상 및 7월23일 중앙일보가 주최한 `2015 친환경 건설산업대상` 주거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힐스테이트 태전은 자연과 함께 어우르는 살기 좋은 대한민국 대표 단지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산 4-1번지에 있으며, 입주는 5지구 2017년 9월, 6지구 2017년 10월 예정이다. 문의는 031-731-1400으로 하면된다.


정한영기자 hyje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국인, 7월 주식시장서 삼성전자 팔고 현대차 담아
ㆍ삼성, 10대그룹 중 해외매출 감소 `1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7월 일평균 주식거래 11조 돌파 `역대 2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