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전람이 주최하는 미베 태교콘서트가 오는 8월 7일(금) 오후 2시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미베 태교 콘서트는 미베 베이비엑스포 기간 내에 개최하는 행사로 매회 임산부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임산부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태교 음악회를 전문적으로 연주하는 프로앙상블 `이모션콰르텟`이 맡았으며, 산모와 태아를 위한 고품격 연주를 진행한다. 또, 6일(목)에는 맘스스토리 산모교실에서 `모유수유 실전가이드`의 주제로 육아 강좌가 개최된다.



오는 8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 육아박람회인 ㈜미래전람 주최 `2015 미베 베이비엑스포`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임신 출산에서 유아교육까지 총 250여개 업체 1000부스, 500여개의 관련 브랜드가 참가하여, 메르스 여파로 한동안 출산준비를 미뤄온 예비 엄마∙아빠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품목 별로는 육아용품부터 유모차 및 카시트, 베이비스튜디오, 태아 보험 업체 외 태야 제대혈은행 등이 있으며, 대표적인 업체로는 아벤트코리아를 비롯해 마더스베이비, 퀴니, 잉글레시나, 스토케, 마마스앤파파스, 다이치, 까로, 미가 스튜디오 등이 있다.



또한, `미래 유아교육박람회`가 동시개최 되며 관련 브랜드 로튼튼영어 베이비리그, 아람출판사, 애플비, 웅진씽크빅, 여원 탄탄동화 등이 참가해 유아 자녀를 둔 관람객들에게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박람회 기간 전시장에는 수유실, 카페테리아, 유모차/아기띠 무료대여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하며, 평일 관람객을 위해 서울시내 각처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행사 입장료는 5,000원이며, 미베회원가입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보다 제사한 박람회 이벤트 및 참가브랜드 혜택은 미베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국인, 7월 주식시장서 삼성전자 팔고 현대차 담아
ㆍ삼성, 10대그룹 중 해외매출 감소 `1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7월 일평균 주식거래 11조 돌파 `역대 2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