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유역비 열애설 (사진=중국 온라인 커뮤니티)



송승헌 유역비 열애설, 골목 19禁 키스까지 "별장서 어른들과.."







송승헌 유역비 열애설 소식이 전해졌다.





중국 연예 매체 전민성탐은 5일 "유역비가 송승헌과 같은 차를 타고 상해에 있는 자신의 별장으로 들어갔다"며 "현지 파파라치들은 송승헌이 나오길 기다렸지만 이튿날 오전까지 두 사람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이어 "대신 다음날 유역비 모친이 유역비 조부모를 배웅하러 나온 모습이 보였다"며 "유역비가 어른들이 다 계시는 별장에 이성친구를 집에 데려와 하룻밤을 묵게 한다는 것은 연인보다 더 깊은 사이처럼 보인다"고 전했다.





이 때문에 최근 송승헌이 배용준 결혼식에 참석해서 남긴 소감도 눈길을 끈다. 당시 송승헌은 "이번에 결혼식에 가선 뭔가 느낌이 달랐다"며 "지인의 결혼식에 가서 나도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한 게 이번이 처음인 것 같다"고 답변했다.





이에 송승헌 소속사 측은 "중국 기사를 보고 확인중이다. 송승헌이 당일 중국에 있던 것은 사실이지만 사진이 어두워 확인이 어렵다"며 "현재 송승헌이 저녁에 예정된 `미쓰와이프` VIP 시사회 참석 때문에 비행기를 타고 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송승헌과 유역비는 이재한 감독의 한중 합작 영화 `제3의 사랑`에서 연인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국인, 7월 주식시장서 삼성전자 팔고 현대차 담아
ㆍ삼성, 10대그룹 중 해외매출 감소 `1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7월 일평균 주식거래 11조 돌파 `역대 2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