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코스피지수가 기관과 외국인의 동반 매도 공세에 2010선으로 내려앉았다. 미국 기준금리 인상 시기를 가늠할 고용지표 발표를 앞두고 투자자들의 불안심리가 커졌다.

전 거래일 2030선 회복을 눈 앞에 뒀던 코스피지수는 사흘 만에 불안한 반등세를 끝내고 하락 전환했다.
혼조세 속 증권주 강세보여…내 투자자금 활용방안은?
앞서 미국 증시는 기준금리 인상에 대한 엇갈린 신호에 혼조세로 마감했다. 금리 인상 시기를 두고 미국 중앙은행(Fed) 관계자들 간 시각이 엇갈리며 투자심리가 위축됐다. 시장은 오는 7일 발표될 미국 고용지표 발표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업종별로는 혼조세를 보였다. 증권 의약품 비금속광물 의료정밀 등은 오른 반면 전기전자 섬유의복 통신 운수장비 등은 내렸다. 증권업종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도입 소식에 3% 넘게 뛰어 상승폭이 두드러졌다. 개별 종목으로는 유진투자증권, SK증권, 유안타증권이 4% 강세였고, 현대증권, 한화투자증권, 대신증권 등은 3% 안팎에서 올랐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대한유화, 호텔신라, 화승인더, 무림페이퍼, 한미반도체, KH바텍, 신세계 I&C, 동원개발, 파티게임즈, 동국S&C, 무림SP, 피앤이솔루션, 휠라코리아, NEW, 코스맥스, 일동제약, 효성ITX, 삼양홀딩스, 픽셀플러스, 한국금융지주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