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 한그루 / 사진=한그루 인스타그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 한그루 / 사진=한그루 인스타그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한그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기 멤버인 배우 한그루의 일상사진이 화제다. 한그루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언니랑보는 바깥세상 오랜만에 #그루그루 #외식중 ㅋㅋㅋ#집밥 만먹다가 #우리좀 #나오자 ㅋㅋㅋ #신남 ㅎㅎ” 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한그루는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고우리와 다정하게 식사를 즐기고 있다. 한그루와 고우리는 다양한 음식이 차려진 식탁에서 밝은 미소를 짓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고우리는 tvn ‘수요미식회’에 출연해 한그루와 입맛이 찰떡궁합이라며 절친임을 인증한 바 있다.

이른 본 네티즌들은 “빨리좋은작품으로나오세요ㅠㅠㅜㅜ기다릴께요 마이루♡♥”, “한결같이 에쁘시다”, “둘다왜케이뻐여”, “우아 닮앗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는 19일 예능연구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기의 육군훈련소 입소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여군특집 3기에는 배우 한그루를 비롯해 김현숙, 신소율, 유선, 한채아, 가수 제시, 박규리, 걸그룹 CLC의 최유진,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 전 테니스선수 전미라 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육군훈련소 훈련을 거쳐 9월 중 수도방위사령부 소속 ‘독거비부대’에서 다시 촬영에 나설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