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특집3` 한채아, "군계급 일병 이병 삼병 아니야?" 폭소(사진=MBC `진짜사나이-여군특집3)





배우 한채아가 다단계 멘토링으로 파란만장한 군생활을 예고했다.





23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에서는 독거미부대에 입성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울이는 한채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입대를 앞두고 군대선배인 이규한과 김영철을 찾아간 한채아는 군대 계급을 묻는 두 사람에게 "일병, 이병, 삼병?"이라는 엉뚱한 대답을 쏟아내 새로운 군대무식자 탄생 조짐을 보였다.





이후 빵 터진 두 사람이 "일과 시간이 지난 6시 이후에는 핸드폰을 쓸 수 있다"에서부터 시작해 "경례할 때 먼저 손을 내려야 한다"라는 기상천외한 거짓말들을 쏟아내도 의심 하나 없이 철석같이 믿는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평소 `욱채아`라고 불리며 다혈질적인 모습을 고치고 싶다고 밝힌 한채아는 두 사람의 다단계과외를 받고 "잘 적응할 것 같다. 난 동물적인 사람이다"라며 알 수 없는 근자감을 뽐내 앞으로 펼쳐질 군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새로운 군대무식자 한채아의 특급 활약이 펼쳐질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블루뉴스 류동우기자 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가슴노출 허용하라" 뉴욕 대규모 시위··뭔 일이래?
ㆍ진짜 사나이 한채아, `D컵 볼륨+꿀벅지`로 男心 저격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진짜 사나이` 한채아vs한그루, `D컵 볼륨` 비키니 몸매 공개 `깜짝`
ㆍ이재명 성남시장, `청순매력` 백아연과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