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웠던 여름이 막바지에 다다른 가운데 오는 가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부들이 바빠지고 있다. 웨딩과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결혼식 준비는 물론 예물과 혼수 등 준비해야 할 것들이 태산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최근엔 작은 결혼식, 소박한 결혼식 등 실속을 강조한 결혼식과 간소화된 예물, 혼수 등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예비신부들의 결혼준비도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예가 혼수의 렌탈이다. 과거와 같이 결혼에 맞춰 고가의 혼수 제품들을 구비하는 것이 아니라 필요에 따라 렌탈 제품을 활용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혼수를 렌탈으로 이용할 경우 혼수준비에 드는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이사를 할 때나 관리에 있어서도 일체 신경 쓸 부분이 없어 편리하다.



그 중에서도 후드 전문 제조업체 및 공기 질 관리기업인 ㈜하츠(대표 김성식)의 스마트쿡 시스템과 실속형 렌탈 후드는 혼수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츠의 스마트쿡 시스템은 전기레인지와 후드가 연계된 형태로 전기레인지를 켜면 후드가 자동으로 켜진다. 하츠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스마트쿡 시스템은 일일이 후드를 켜고 끌 필요 없이 요리 중에 생기는 냄새와 열기, 미세먼지, 유해물질 등을 없애주며 요리 시간과 화력에 따라 후드의 풍량도 자동으로 조절돼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하츠의 스마트쿡 시스템은 렌탈 서비스로 고가의 전기레인지 및 후드 구입이 부담스러운 경우에도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월 렌탈료로 유해물질 걱정 없는 스마트 후드와 전기세 걱정 없는 전기레인지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계약기간이 지나면 소유권 이전 및 멤버십으로 가입 전환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이와 더불어 하츠의 실속형 렌탈 후드는 와이드와 스키니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6개월에 한 번씩 하츠맨(서비스 담당자)이 가정에 방문해 후드 필터망을 새것으로 교체해주고 세척 및 후드 내외부 및 주방 전체 향균코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하츠 관계자는 "후드 렌탈 서비스인 `하츠의 숲`은 고객들에게 편의성과 가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하츠가 국내 최초로 실시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며 "하츠의 숲은 각기 다른 성능과 디자인의 다양한 기종으로 구성, 고객의 주방 형태와 후드 사이즈 등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하츠는 건설업체와 소비자의 높은 신뢰와 호응을 얻어온 후드 전문 제조업체로 대표적인 공기 질 관리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츠의 실속형 렌탈 후드 제품 문의 및 스마트쿡 시스템과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aatz.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하츠 보급형 후드_와이드형와 하츠 스마트쿡 시스템)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원로배우 김상순 폐암으로 별세…`술+담배` 안했는데 왜?
ㆍ김구라 합의 이혼, 통장잔고 `3600원`vs`꼼꼼한` 가계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김구라 이혼 "가정주부가 17억 빚…" 빚은 누가 갚나?
ㆍ김구라 합의 이혼, 아내 빚때문에? 도대체 얼마길래‥ `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