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중국과 국내 중소형주 강세로 높아진 투자자들의 기대심리가 단기간 패닉 상태로 바뀌었다. “많이 떨어졌으니 좋아질 것이란 막연한 기대보다는 다양한 변수에도 흔들림이 작을 것으로 예상되는 자산 비중을 높여야 한다”고 유진투자증권 담당자는 전했다.
급등락장 속 흔들림이 작은 자산 비중 높여야…내 투자자금 활용방안은?
시장 일부에서 권하는 중국 등 신흥국 자산의 저점 매수 전략에 대해선 중국의 경우 올해에만 세차례에 걸친 기준금리 인하, 공적 자금의 시장 투입 등 자국증시를 살리기 위한 각종 노력은 긍정적이지만 여전히 변동성이 높다는 점이 우려로 작용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유럽과 일본 투자 확대가 오히려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영풍, 인포뱅크, 대진디엠피, 백광산업, 서울전자통신, STX, 코리아에프티, 쌍용정보통신, 삼화전기, 씨씨에스, 모토닉, BYC, KPX케미칼, 문배철강, 제일연마, 풍산홀딩스, 페이퍼코리아, 인성정보, 대성홀딩스, 유비벨록스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