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는 수익내기 위해서 한다. 트리거스탁 회원들은 전문가들이 확실하게 리스크관리 해주고, 확실하게 수익내주는 전문가만 모인 것 같다고 이구동성으로 얘기한다.

최근 2주 동안 지수가 폭락하는 과정에서 전문가들은 회원들이 모두 지켜보는 가운데 장중 무료방송을 통해 대양금속, 주연테크, 엠제이비, 스틸플라워, 현대상선, 동양철관, 효성ITX, 로엔, 호텔신라, 인바디 등 주옥같은 종목들이 +10%~+45%까지 강력한 상승세를 보였다.

소수의 종목이 -2~-4%로 짧은 손절이 나갔지만 지수가 폭락한 것을 따지자면 정말로 리스크관리를 잘해줘서 오히려 감사한다는 회원들이 많았다.

한 회원은 “보유종목 교체도 잘 해주시고, 급락장에 수익까지 챙겨 감사합니다. 그 동안 손해나서 쪼그라들대로 쪼그라든 계좌에 한숨만 쉬고 있던 저에게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지금처럼 하면 원금회복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꿈을 줘서 감사합니다.”

왕초보도 수익많이 났다고 소문난 방송. 도대체 어떻길래… >>

다른 회원은 사이트에 전화가 와서 “보유종목들이 -30%이상 손해나서 여기저기 수소문하고 다녔는데, 맨날 전문가들이 수익났다고 자랑만 하거나, 지금은 장이 안좋으니까 쉬라는 얘기만 한다면서 자신이 보유한 종목을 몇 번이나 채팅창에 물어봐도 일언반구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여기 석진욱대표님과 시리우스님이 너무 자세히 설명해줘서 눈물이 나려고 합니다”.

비록 무료방송이지만 좋은 종목을 추천해줘서 수익도 많이 내고, 손실난 종목 자세히 설명해주고, 트리거스탁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장중 주식투자기법까지 설명해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한다. 또한 사이트에서 운영지침이 확실한 것인지, 전문가들이 출중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모든 전문가들이 리스크관리를 확실히 한다는 것에 놀랐다는 말을 많이 한다.

요즘 신통하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계속 시청자수가 늘어나고 있고, 한번 들어오면 매일같이 입장을 하고 있다.

현재 트리거스탁에서는 장중 매일 무료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오늘은 회원들에게 이번 주 큰 수익과 성실한 보유종목 진단으로 박수갈채를 받아온 석진욱대표와 시리우스가 무료방송 중이다.

개인투자자들이 오래도록 기다려온 무료방송, 지금 입장하세요.>>

◈ 방송시청 방법

- 트리거스탁(www.trigerstock.co.kr) 무료회원 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이슈종목 : SK이노베이션, OCI, 슈넬생명과학, 이화전기, 오리엔트바이오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