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시세끼 어촌편2 박형식, 박형식 삼시세끼, 삼시세끼 어촌편2, 손호준



`삼시세끼 어촌편2`에 박형식이 합류한다.



`삼시세끼 어촌편2` 박형식 합류 소식은 tvN을 통해 알려졌다. tvN 측은 31일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삼시세끼 어촌표2`에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라며 "고정 출연은 결정된 바가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손호준은 여전히 일정 조율 상태"라고 덧붙였다.



앞서 복수의 매체는 이번 `삼시세끼 어촌편2`에 기존 멤버인 손호준 대신 박형식이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손호준 소속사 측은 "드라마 촬영으로 `삼시세끼 어촌편2` 첫 촬영을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며 "드라마가 끝나면 다시 `삼시세끼 어촌편2`에 합류한다. 10월 정도라고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손호준은 현재 SBS 드라마 `미세스캅`에 출연 중이다.



`삼시세끼 어촌편2`는 `삼시세끼-정선편`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어촌에서 나는 온갖 재료로 `한끼`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야외 버라이어티다. `삼시세끼 어촌편1`에서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등이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삼시세끼 어촌편2`는 오는 9월 5일 전남 신안군 만재도에서 촬영을 시작해 10월 첫 방송 예정이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간통죄 폐지 6개월…불륜 조장 `애슐리매디슨` 韓가입자 수 `경악`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진짜사나이 한채아vs한그루, `46kg-D컵` 가능한 사이즈? `깜짝`
ㆍ`복면가왕` 하와이 강력 후보 `홍지민` 14kg 폭풍감량 비법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