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막영애14’ 라미란, 미워할 수 없는 현실 워킹맘 ‘애잔+뭉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막영애14’ 라미란, 미워할 수 없는 현실 워킹맘 ‘애잔+뭉클’(사진=tvN ‘막돼먹은 영애씨14’ 방송화면 캡처)



    ‘막돼먹은 영애씨14’ 라미란(라미란)의 외로운 사투가 시청자의 가슴을 자극했다.



    1일 방송된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14’ 8회에서는 ‘낙원사’로 돌아가 본격적으로 업무를 시작한 라미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라미란은 이영애(김현숙)를 배신하고 낙원사로 돌아온 자신에게 쏟아지는 따가운 눈총에도, 오히려 큰소리를 치며 뻔뻔하게 대응했다. 이어 미란은 조덕제(조덕제)의 애정을 독차지하게 되자, 더욱 더 권력을 휘두르는 등 적반하장의 모습을 보여 동료들의 반감을 산 것.



    그러나, 한편에선 미란이 남편과 통화하던 중 “당신만 힘들어? 나도 힘들어 죽겠어, 영애씨 배신하고 왔다고 사람 취급도 못 받고 있다고! 당장 뛰쳐나가고 싶은 거 참고 있는 거야”라며 자신의 고충을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모두에게 손가락질 받는 최악의 상황을 꾹 참고서라도, 가족을 위해 버텨낼 수 밖에 없었던 미란의 애잔한 모습에 안타까운 반응이 이어졌다.



    외로운 고군분투를 시작한 라미란의 행보는 매주 월, 화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막돼먹은 영애씨14’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성지혜기자 jhj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순천 아파트 인질극, ‘김밥, 담배, 성공적’ 협상의 기술
    ㆍ`보조개 여신` 음정희, `억` 소리나는 재벌녀?…어마어마한 재산 대체 얼마길래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신서유기 이수근, 300억 재산설? “개그맨은 못 산다는 편견…”
    ㆍ‘학교다녀오겠습니다’ 한승연, 깜찍 교복인증샷 "방송 나가면 허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금 10돈은 부담"…금값 폭등에 포상제도 바꾸는 기업들

      최근 금값이 폭등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자 제약업체들이 장기근속 포상을 금 대신 현금으로 교체하고 있다.28일 제약바이오업계에 따르면 GC녹십자는 그동안 장기근속 포상으로 금을 선물했지만 올해부터 현금 축하금으로 ...

    2. 2

      중소기업 2곳 중 1곳 "외국인근로자 이직 풀어주면 '인력난' 심화"

      국내 중소기업 중 절반에 가까운 기업이 정부의 외국인근로자 사업장 변경제도 개편과 관련해 '현행 제도를 유지해야한다(초기 3년간 변경 제한)'는 입장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번 조사는 노동부가 외국인근로...

    3. 3

      [속보] 기아, 작년 영업익 9조781억원…전년비 28.3% ↓

      [속보] 기아, 작년 영업익 9조781억원…전년비 28.3%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