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이를 모티브로 한 화장품이 개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엔프라니의 화장품 브랜드숍 `홀리카 홀리카`가 인기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의 성우 이원준을 모델로 선정, 대표 제품만을 선별해 아이템을 무작위로 구성한 시크릿 뷰티박스, `복면박스`를 출시한 것.





새롭게 시도되는 `복면박스`는 이름 그대로 화장품을 편견 없이 사용해볼 수 있도록 패키지에 구성품을 표기하지 않고 무작위로 담은 일종의 럭키 박스다.



특히 이번 복면박스 구성품들은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신상품으로 구성되어 재고 소진 목적이 아닌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실제로 이번 복면박스에는 최근 판매 1위를 기록한 `스킨 앤 굳 세라 수퍼크림 오리지널`,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 `알로에 99% 수딩젤` 등이 랜덤으로 포함된다.



`복면박스`는 2만원대와 4만원대 2가지 타입, 총 8종으로 준비되었으며 비용 대비 최소 2배 가치, 최대 20만원 이상의 화장품을 얻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복면박스 구매자들이 복면박스에 포함된 제품을 재구매할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관련 홀리카 홀리카 마케팅실 이현석 이사는 "고가의 유명 화장품일수록 제품력이 우수할 것이라는 편견을 깨고 싶어 이를 잘 나타낼 수 있는 파격적인 모델 선정과 함께 복면박스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패키지 개봉 전까지 구성품을 알 수 없는 복면박스 인만큼 소비자에게 홀리카 홀리카의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두근대는 설렘을 전달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김도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드뉴스] 교황과 낙태 그리고 김태희
ㆍ`보조개 여신` 음정희, `억` 소리나는 재벌녀?…어마어마한 재산 대체 얼마길래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신서유기 이수근, 300억 재산설? “개그맨은 못 산다는 편견…”
ㆍ송해, `억` 소리나는 출연료…대기업 간부 못지 않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