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K텔레콤 전용단말 `루나`…9만원대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K텔레콤이 프리미엄급 사양을 갖춘 스마트폰 `LUNA(루나)`를 9만 원 대에 판매합니다.

    SK텔레콤은 오는 4일 출시하는 자사 전용 단말 `루나(TG앤컴퍼니 제작)`에 최대 공시지원금 31만 원(band100 기준)을 책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루나는 국내 안드로이드폰 중 처음으로 메탈 유니바디를 적용한 스마트폰으로, 5.5인치 풀HD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1,300만 화소 카메라, 3GB 램 등 프리미엄급 사양을 갖춘 제품입니다.

    루나의 출고가는 44만9천 원으로 31만 원의 지원금과 유통망 추가 지원금을 더하면 실제 고객이 부담하는 비용은 9만2천500원으로 줄어듭니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51요금제을 선택할 경우, 18만3천 원의 공시지원금과 유통망 추가 지원금을 합하면 23만8천600원에 루나 구매가 가능합니다.

    프리미엄급 사양을 갖춘 스마트폰의 신규 출고가가 10만원 대 미만으로 책정된 건 보기 드문 일입니다.

    SK텔레콤은 "중저가 중심의 합리적 단말 선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앞으로도 `루나`와 같은 합리적인 가격의 고사양 단말을 지속 출시해 고객 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박상률기자 sr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돌아온 황금복` 이엘리야, 비키니 입고 카페에?…몸매 자신감 `대박`
    ㆍ황정민 아나운서 교통사고, 후방에서 트럭이…현재 상태는?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라디오스타 전진, 전 여친 이시영과 우결? “연락 안 해“
    ㆍ박원순 시장, MBC 고발 "허위왜곡보도...손해배상 청구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금·은·주식·부동산 다 오르자…"벼락거지 될까" 포모 확산 [이슈+]

      "코스피 5200 뚫었는데 저만 못 타서 벼락거지 인가요.""요즘엔 그냥 예적금 하면 벼락거지되는 분위기네요."금과 은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코스피와 코스닥이 연일 역대 최대치를 갈아치우면서 '벼락...

    2. 2

      금감원 공공기관 지정…'조건부 1년 유예' 결론

      금융감독원 공공기관 지정 논란이 ‘조건부 1년 유예’ 절충안으로 일단락됐다.구윤철 부총리 겸 재정경재부 장관은 29일 ‘2026년 제1회 공공기관운영위원회’에서 올해 금감원...

    3. 3

      금감원, 올해도 '공공기관' 지정 유보…공공기관 342개로 11개 늘어

      금융감독원이 올해도 공공기관 지정을 피한 가운데 전체 공공기관 숫자는 작년보다 11개 늘어난 342개로 확정됐다.재정경제부는 29일 구윤철 부총리 겸 장관 주재로 공공기관운영위원회(공운위)를 열고 2026년 공공기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