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6 to 8, 4일 신곡 `니가 분다` 발표…신촌 버스킹으로 컴백 인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성 3인조 R&B 보컬그룹 6 to 8(석재, 이민, 자니범)이 올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로 컴백 활동을 재개한다.



    6 to 8은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싱글 `니가 분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6 to 8의 신곡 `니가 분다`는 어느 날 갑자기 바람처럼 스치듯 울컥 차오르는 옛 연인의 대한 그리움으로 가슴 무너지는 한 남자의 감정을 담은 곡으로, 무더운 여름의 끝을 지나 찬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같은 가을의 시작과 잘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다.



    6 to 8의 애절한 감성과 폭풍 가창력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감성을 한층 더 자극한다. 특히 "어김없이 또 생각 나더라. 어쩌다 니가 부는 날이면 불러본다, 이제는 텅 빈 이름", "너도 내가 부니 가끔 내가 부니" 등 가사가 아련한 사랑에 대한 기억을 자극해 젊은 남녀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니가 분다`는 6 to 8을 새로운 음원강자로 만든 `술이 너보다 낫더라`와 ‘밥 한 번’, 포스트맨의 `신촌을 못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낸 작곡가 민명기의 작품으로 가비엔제이의 전 멤버인 미스티가 작사에 참여함으로써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6 to 8은 음원 출시 하루 전인 3일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먼저 신곡을 공개했으며 4일 저녁 7시 신촌 유플렉스 앞에서 깜짝 버스킹 공연으로 컴백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음료업계 특명 "도도녀를 잡아라"
    ㆍ중국 열병식 생중계, 최룡해는 푸대접…北 “10월10일 각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일본 식인 박테리아, ‘이것’이 유일한 예방법?
    ㆍ해피투게더 노유민, 30kg 감량 성공! 아내 이명천 반응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재산 385억’ 금감원장이 투자한 주식은 LGD·기업銀·美 리커젼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총 385억원의 재산을 신고했다. 이 원장은 지난해 8월 취임 전 LG디스플레이, 기업은행, 우리금융지주 등 국내 주식에 총 10억원가량을 투자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리커젼파마슈티컬스,...

    2. 2

      값싼 베네수 원유 수입 막힌 中…K정유·석화업계 웃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베네수엘라 석유산업 장악에 나서자 한국 정유·석유화학업계가 몰래 웃음을 짓고 있다. 20년간 베네수엘라 석유 시장을 장악한 중국 정유·석유화학 기업의 영향력이 축...

    3. 3

      한화에어로 '천무' 노르웨이 뚫었다…美 제치고 2.8조 수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노르웨이 육군이 추진하는 2조8000억원 규모의 차세대 장거리 정밀화력 체계(LRPFS) 사업 수주에 성공했다. 미국 록히드마틴의 하이마스(HIMARS)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