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지우가 화제의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tvN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의 지난 1, 2화 방송 비하인드 사진에서 최지우는 극 중 주부 하노라가 잃어버린 스무 살의 청춘을 되찾기 위해 찾은 대학 캠퍼스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최지우는 하노라로 완벽 변신, 촬영 내내 눈치보고, 달리며 동분서주했다. 특히 자신의 아들이 입학하고 남편이 교수로 있는 대학에 입성하면서 두 사람에게 들키지 않으려 모자를 눌러쓰고 정체를 숨기려 노력했다. 이런 가운데에서도 최지우는 순수하고 풋풋한 미모를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는다.



지난 1, 2화에서 하노라는 남편의 이혼 통보에 그의 마음을 되돌려 보려 대학 입시를 감행한다. 우여곡절 끝에 힘겹게 추가 합격을 하고도 대학생활에 적응하지 못해 눈치보고, 캠퍼스를 누비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하노라`의 아픔을 이해하는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불러 일으켰다.



한편 지난 28일 첫 화 방송부터 tvN 역대 첫 화 최고 시청률인 3.8%를 기록하며 순항중인 ‘두번째 스무살’은 꽃다운 19세에 덜컥 엄마가 되어 살아온 지 20년이 된 하노라가 대학에 입학해 난생 처음 겪는 캠퍼스 라이프를 담은 드라마다.



4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될 3화에서는 남편 김우철(최원영 분)을 피하는 노라와 첫사랑 노라의 이 같은 모습에 의문을 품는 연극과 교수 차현석(이상윤 분)과의 관계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수 아파트 살인사건 `충격적인 진실`…대체 왜 죽였나 봤더니
ㆍ중국 열병식 생중계, 최룡해는 푸대접…北 “10월10일 각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신서유기’ 오늘(4일) 첫 방송, 4인4색 ‘막장 모험활극’ 어디서보나
ㆍ권혁, 마운드에서 결국 눈물?…한화 2군으로 좌천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