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권오중, “내가 바로 진짜 사나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채널A <잘살아보세> 녹화에서 홍천 가족들이 해병대 극기훈련을 체험했다.

    전날 홍천 캠핑장에서 바비큐 파티, 물놀이 등 즐거운 하루를 보낸 홍천 가족들은 다음날 이른 아침 느닷없이 해병대 교관이 들이닥치자 허둥지둥대는 모습을 보였다.

    최수종은 “교관님이 잘못 찾아온 게 분명하다”며 현실을 회피했고 권오중은 “군대 두 번 가는 꿈을 꾸는 것 같다”고 허탈해했다. 탈북미녀 서윤도 “자유 찾아 남한으로 왔는데 소지품 다 뺏기고 이게 뭔지 모르겠다”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날 홍천 가족들은 땡볕 더위 속 해병대식 제식 훈련을 받았다. 최수종, 이상민, 권오중은 익숙한 듯 훈련을 받았지만 외국에서 살다 온 벤지와 탈북미녀들은 여러 실수를 연발해 호랑이 교관의 혹독한 기합을 받았다.

    특히 권오중은 모든 제식훈련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호랑이 교관의 박수를 받았다. PT훈련 동작 등 모든 훈련마다 눈에 띄게 재빠른 동작으로 휴식시간까지 받은 권오중은 “군대가 내 체질에 맞는다”고 말하며 너스레를 떨었다는 후문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